
[속보] 멕시코가 크게 도와줬지만…한국, 남아공에 0-1 패해 조 3위 마감
홍명보호, '1승2패 조 3위'…"32강 진출 확률은 87.6%"(종합)[월드컵24시]
운명 걸린 한판서 와르르…한국, 남아공에 충격패 [2026 월드컵]
[속보] 충격적인 경기력…'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
[속보]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32강 자력진출 실패 '경우의 수' 늪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이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월드컵 축구, 남아공에 충격패…32강행 ‘경우의 수’ 따진다
[속보] 홍명보호, 졸전 끝에 0-1 패…A조 3위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
대한민국, 남아공에 0-1 패배...홍명보 "선제 실점 후 조급해져"
李 대통령 지지율 44.8%…민주 38.1%·국힘 39.4%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패배한 홍명보號… 박지성 “이기려고 한 경기가 맞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ㅍㅎㅎ 강요한 건 아니쥐?! 반도체 아무데나 지어도 되는 산업이냐? 사업성(에너지,용수 등유티리티비용,노사관계, 노동 수급, 물류비용 등)이 최적이라야 글로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데!! 눌러 찍으면 되겠니?
기업이 미래 사압에 투자를 해야지. 기업주 혁박해 강제 공장 설치하면 성장 발목 잡기다.
전라도는 반도체공장보다는 도체공장이나 비도체공장을 짓는게 ...
정치는 단명하지만 삼성같은 글로벌기업은 최소 100년 이상 국가경제를 지탱하는 핵심축이다. 제발 굴러온 돌이 밝힌돌을 흔들지 말라. 기업이 정치적 외압을 받아 경영전략이 바뀌게 되면 국가경제는 무너진다. 기업만큼은 가만히 놔두세요.
뭔소리여 기업을 망하게 할려고 덤비는군 개성공단에다 투자하라고 할지
부산에 HMM하나 던져주고 독재자같은 행태네 정말.. 민주주의국가에서 대통령이 이래라 저래라. 왜 80년대 정치보는거같지?? 전두환이 기업인불러서 하던 그시절같다.
광주에 삼전닉스 공장 들어오면 노조 등쌀에 견디질 못할텐데 외국인 투자자들 전부 도망가고 삼전,하이닉스도 망하고 그러면 대한민국이 망하는 건데 그렇게 되길 바라는 거냐 ?
전라도에 지을바에 진심으로 하는말인데 중국에 지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