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설영우 측, 남아공전 직후 고소 공지…"악성 비방·허위사실 유포 강경 대응"
[속보]삼성전자·SK하이닉스, 세계 메모리시장 '장악'
현대차 노조 ‘쟁의권 확보’... “2년 연속 파업 위기”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법기술 실패 후 돌아온 윤석열... "무기징역은 부당" [12.3 내란 형사재판]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전 후’ 설영우 에이전트 “악플에 강경 대응…선처 없다”
한국 '졸전'에 외신도 놀랐다…"韓 충격패, 대체 왜 손흥민을 벤치에"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나이 들수록 뱃살 고민된다면…“오늘부터 ‘이 습관’ 5가지 지키세요”
돌반지 지금이라도 팔까?…치솟던 금값 곤두박질
한성숙 “다주택 보유 송구…부동산 투자, 다신 안할 것”
‘책상 3번 내리친’ 이영표 “손흥민 후반 투입, 무엇을 하려는지 안 보였다”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역대최악의 감독
박지성이 할만 제대로 하드만... 대부분이 감독이 제일 큰 문제라고 본다. 중간중간 카메라에 비치는 모습은 90분 내내 진두지휘하는 모습도 안보이고 관중석에 관람자라 생각이 들정도로 감독역할이 없었다. 무능 력의. 끝판
어제 전부 탁구쳤냐?
당장 경질시켜라~~
전부 몸이 무거워 보였어요 무엇이 문제였을까요??
조예선 탈락을 기원하고 있어요 32강 들어가서도 분명히 질께 뻔한데 그냥 조용히 오시는게 좋습니다
월드컵을 두번 말아 먹은 최초이자 최악의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