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국민연금, 비대해진 주식 비중 리밸런싱... ‘기계적 매도’ 시장 충격 우려도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6년간 악성 게시글에 시달리던 서유리는 왜 ‘피의자’가 돼야만 했나 [예고된 죽음]
남아공전 1시간 뒤 '악플 고소' 공지한 설영우…팬들 "국민 협박" 맹비난
“20년 같이 살았는데도 못 받는다?”…국민연금 ‘이혼 사각지대’ [잇슈 머니]
김광훈 장수군의원 음주운전 적발.. "면허 정지 수치"
"죽기 전에 사과라도 받고 싶습니다"…공소시효에 막힌 친족 성폭행 피해자의 호소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SK하이닉스 상승률 더 높은데 "삼성전자 최선호주"…'1만5천피' 외친 JP모건, 이유는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오만을 지지합니다.
이란의 국부독제 50년 종식 되어야 한다. 미니스커트 자유롭게 입고 인권이 보장된 이란으로 다시 돌아오길.
오만 잘했다. 국제해양법에 지구상에 있는 모든 해협은 상선의 자유로운 통항을 하게되어있다..타국의 군함도 무해통항권리를 인정하는데.통행료를 처뜯어먹겠다는 이란..그렇게 하면 너희나라와 국민들은 해외에서 결국 혐오의 대상이 될것 같은데...세상에 돈뜯기고 좋은사람 어디있겠냐,,
바닷길 막아 놓고 돈 버는 봉이 김선달은 국제 사기 범죄다!!!
해적 이따로 없다.
이란 오만 호르무즈에서 통행료를 받으면, 이들 국가의 국민들은 자기 나라를 벗어나는 순간부터 걸어다니는것 자체가 돈일것이다. 어느 나라를 가든 통행료를 뜯길것이니까~
이란은 미국하고 상관없이 좀 쳐 맞아야한다. 공해를 자기 영해로 착각하나본데, 맞으면 정신차린다.
이란 니 돈 받는 순간 전세계 공공의 적이 될것이다. 그때는 미국 손에 죽는게 아니라. 연합국손에 죽을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