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ㅎㅎㅎ 기다려라 다시 더 올라거다 지금이 세일기간이다
강세장 끝 ⬇️ 떡낙 스타트 다들 몸조심 해라
최저 7000 최고 9000 대여섯번 치고 박으면 방향성 나옴.그 동안은 구간매매로 창기세요
온나라가 투기장으로 변했네
아니? 제2의 환난이 왔냐??? 그렇게 잘나간다는 삼전,하이닉스가 13% 폭낙이뭐냐??? 역설적으로,이재명정권이 정권 유지하기위해,연 기금이용해,그동안 주가를 어제까지 끌어 오렸던거냐? 부작용이 예상되니,오는 ,리 벨런싱 인가 뭔가를 한거고?? 아주~ 잘하고있어요~~~
끝이라고생각해 그래야 맘이 편하지 근데우짜노 주가는 여름 끝나기전에 만간다 넘을지도
빚투 더 늘리라는소리로들림?
주식판이 지금 정상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