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도 와주세요"…문재인 전 대통령 등장에 서울국제도서전 '북적'
국제유가 급락…트럼프, “기름값 그대로?” 조사 지시
"행복이 무엇인지 생각했다"…'위층 노인 살해' 양민준의 최후진술
"JTBC, 월드컵 중계 끊긴다"...외신 보도에 '반박'
평당 5000만 원대 ‘써밋 리미티드 남천’ 완판… 부산도 초양극화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삼성전자 자사주 80조 매입 계획…주가 오를지는 의견 엇갈려
참기름이라더니 수백만 원 현금 봉투… 디트뉴스24 대주주 취재 중단 청탁 파문
교도관 폭행·폭언으로 131일간 독방 구금…인권위 "신체 자유 침해"
"가위로 다리 절단" 요양병원 논란에 현직 의사 "환자 외면하지 않은 것"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오세훈 "당장 선거 있는 것도 아닌데…장동혁 거취 서두를 것 없어"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암 이후 한 번도 안 먹었다”…박미선이 끊은 ‘숯불구이’의 진실 [라이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특정지역을 위해 나라가 존재하는 거 같네.
그럼 용인 옮길라했나? 공구리를 그렇게 쳐놨는데? 거 회사가 알아서 결정하게 좀 둡시다.
전라도 혐오감 전국민 상승 중
기업은 수십 년 동안 투자하고 연구하며 세계 시장에서 살아남았는데 대통령은 몇년짜리 임기 안에 성과를 만들겠다고 산업 지도를 다시 그리려 한다. 반도체 공장은 정치인의 발표문으로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인력, 전력, 용수, 물류, 협력업체가 함께 움직여야 돌아간다. 정부가 기업 환경을 만들 생각은 안 하고 기업 판단까지 대신하려 든다면 결국 경쟁력만 깎아먹게 된다. 성공한 기업의 성과는 가져가고 실패하면 기업 책임으로 돌리는 방식은 문재인 때부터 너무 익숙한 풍경이다.
수도권에 땅이 없긴 뭐가 없냐 ㅋㅋㅋㅋㅋ 캐스퍼 광주공장만 봐도 허구언날 파업할께 뻔한데 삼성이랑 하이닉스가 가고 싶겠냐 ? 공산국가도 아니고 왜 정부에서 가라마라야
절라민국은 민노총의 성지이고 탈출이 지능순인데 무슨 공장을 짓는다는건지 이상하다
또또또!그냥 기업이 하는대로 가만히 있어라!느그들이 나서면 될것도 안된다!그냥 가만히 누워있어라 제발!
삼성..하이닉스가 퍽이나 그길 잘도 가겠다..그동네는 기업이 들어갈 자리가 아니야..재명이 좋아 하는 농지전수 조사해서 사그리 몰수 해서 농사나 지어..그리고 기업이 언제까지 정치판 놀음에 놀아날래..이게 정.경유착이 아니면 뭐라 말인가...검찰 개혁, 부정부패 개혁 좋아하네 더 부패하고 기득권 세력이 되어 버렸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