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최태원·노소영 이혼 파기환송심 종료…다음달 선고
6백만원대 저가형 휴머노이드 로봇 등장…유니트리 'R1'
[속보]광화문서 40대 흉기에 찔려…경찰, 70대 용의자 추적
"한국선 저평가"…SK하이닉스, 나스닥서 '45조 승부수' 띄운 이유
'국민차' 아반떼, 6년만 세대 변경…부산서 첫선
"30년 뒤 매달 62만원"…반도체 초과세수 국민배당론 제기
에콰도르, 독일에 2-1로 역전승…한국 32강 '빨간불'
“한국, 전쟁하면 북한에 패배할 수도”…트럼프도 손 못 대는 진짜 이유 [밀리터리+]
"난 돈 버는 기계, 이혼 해줘"…‘일타강사’ 남편 살해한 아내, 결국
[속보] 최태원·노소영 '재산분할' 소송 변론 재개…나란히 직접 출석
배우 출신 명계남 2929만원 신고… 정원오 전 서울시장 후보는 20억
보증은 안 되고 돈은 내라?…홈플러스 공방의 역설
“영남 역차별” “광주 몰빵 안 돼”… 호남 반도체, 전국 벌집 쑤신듯
7월 금리 인상 초읽기… ‘영끌·빚투’ 청구서 날아올라
"홍명보호, 이집트 만나려고 일부러 졌냐"...일본인들 황당 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대한민국 국익을위해 하이닉스 👍 응원합니다 내란수괴 10써열 대통령 아닌게 천만다행입니다
도박장이니 비정상적 장이니 하는 애들 심정은 이해한다. 근데 뭐 어쩌겠어. 실적 없이 닷컴 버블처럼 올라가는것도 아니고 실적에 기반해서 올라가는걸 어쩌겠냐. 삼전닉스 안담은 니들을 탓하고 아직도 못담고 비난만 하는 니들의 습성을 비난해야지.
실적좋은 닉스를 사세요.테마주 이런거삿다가 큰일나요.전쟁땜에 120만에서 횡보만하다가 지금 300다되가요.300넘으면 400도금방가요.딴데서 손해본거 빨리팔고 닉스로복사하세요.
요즘 광기어린 미친 증시를 보고있다. 삼전 하닉이 증시의 돈을 끌어들여 그들만 뜨고 덩달아 춤추듯 정부와 기관은 반도체펀드니 하닉펀드를 만드는 것을 용인해서 부동산투기로 번 무리들의 거대자금이 합법적 주가조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자칫하면 코로나때 불린 검은 돈들이 이번엔 부동산이 아닌 증시로 몰려 정부에 족쇄를 채울까 염려된다. 주가조작을 발본색원 차벌하는 조직이 필요하며 펀드들의 투기조장짓을 막을 대책이 필요하다.
이게 정상적인 장이냐 sb
쟤들빼고 대형주포함 고점대비 대부분 -30~ -70% 아게 정상이냐? 삼전닉스 크게 조정없이 저리가는데 수급이 나머지종목 기관들다팔고 저리로만 쏠리거정상이냐? 외국인들은 다 팔자고 나중에 어떻게감당할라고 레버리지는 뭐하러 만들어서 하루에 15% 저무거운종목들이 프로그램 오지게돌리고 국장 정상이 아니다
돈이돈번다 하이닉스와 관련주에 투자하고싶어도. 너무금액이높아 쩐이 있어야하지 뻔히보고도 못먹는현실
기관만 잔뜩쓸어담더만~개미무덤 폭탄돌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