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법이 죽인거네. 상습 음주운전자를 풀어놨으니
사람이 죽었는데 게다가 음주전과도 있고 고작 징역 6년 구형! 검찰도 정신차려! 이러니 음주운전 안없어져. 최소한 징역 30년은 구형해야지. 한국의 음주운전 처벌법은 너무너무 약해 ㅉㅉ
살인죄에 6년?
하아.... 6년...... 피해자는 세상에서 없어졌는데.. 미친 형량이다
20년은 때려야 음주운전 없어진다고`~~ 겨우 6년 ~ 모범수로 특사로 3년이면 나올텐데~~ 그냥 몇 십년 때려라~~ 쫌~~
음주운전은 살인죄로 다스려야함 ᆢ
가해 운전자는 과거 두 차례 음주운전으로 벌금형 약식명령을 받은 전력이 있는 것으로 조사됐습니다.....이건 국가가 저지른 살인아다! 애초 음주운전 행위애대하여 가혹하리만치 엄하게 처벌했다면 선량한 국민이 희샹되는걸 막을수 있었는데....음주운전은 사고여부와 관계없이 그 행위만으로도 살인죄로 다스려야 마땅하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음주운전으로 죽어야 형량을 늘릴건가요? 음주운전 사고에 법조인들은 예외랍니까? 음주운전으로인한 사망의 경우 최소 20년 또는 종신형 때리면 무조건 음주운전 사고 줄어듭니다 제발 선처 없는 강력처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