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정치도 개판 축구도 개판 ㅡㅡ6.25잊지말자 북한은 우리의 주적이다
정말 선수들 안뛰고 못했습니다 근데 선수들 문제가아니라 홍명보 이사람감독이란 단어도아깝습니다 감독하나가 선수들전부도망친거같아요 설영우 욕할거도 앖는거같아요 처음부터 선발라인 제대로 했다면 설영우도 더잘하지않았을까 모든잘못은 홍명보한터 있습니다
명장병에 걸린 쓰레기 한 마리가 대한민국 축구에게 확인 사살을 해버렸다
손흥민의 몸에 사리가 생길듯 손흥민을 벤치에 앉히다니 손흥민 본인은 얼마나 답답했을까..
결과론 그만 하자..남아공이 훨씬 더 잘 싸웠다.
아르헨티나가 메시를 빼고 프랑스가 음바페를 빼고 이집트가 살라 빼고 경기한거임ㅋㅋㅋ그것도 제일 중요한 월드컵 3차전
왜 비싼돈을주고 외국의 명감독을 선임하는지 적나라에게 보여주었다. 감독이란 놈이 겉멋만 들어가지고...더이상 떨어질 나락도 없는데 즉각 경질하고 귀국시켜라. 손흥민이하 선수들끼리 작전짜고 시합에 임해도 홍명보보다는 훨씬 나을것 같다.
홍가눔이 흥민이를 되게 견제하나보네..능력면이나 인지도면에서 지보다 훨씬 나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