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콩고가 우즈베크 이기면서 한국 32강 진출 실패
홍명보 연봉이 38억? 일본 감독 배인데…축구협회 "사실 아니다"
'경우의 수' 따지다 32강 탈락…지켜본 박지성 "비참하다"
[속보] 정부, 중대범죄 촉법소년 연령 만 13세로 조건부 하향 추진
[속보] 경남 합천에서 산불 발생
남아공전 졸전 대가…홍명보호, ‘사흘 희망고문’ 끝 32강 좌절
박지성, 한국 32강 탈락에 "10년간 배우고도 까먹었다" 분노
한국, 북중미월드컵 32강 탈락 확정...34위로 마감
"결혼식 암행투어? 먹튀냐"...4명이 8만원 축의금 내고 '24만원' 식사
고대 가려 수능 준비하는 호날두?…홍명보호 탈락에 ‘조롱 밈’ 확산
[속보] ‘기소유예’ 다음 날 마약 양성 반응...17세 소녀 구속
'원정 월드컵 사상 처음' 홍명보호, 귀국 행사도 없이 입국한다 [2026월드컵]
[속보] “내년엔 불법” SNS에 제주 포구 ‘다이빙 열풍’…주말 3명 숨지는 등 ‘비상’
'또 엿 맞을라'…30일 귀국하는 홍명보호, 행사·인터뷰 없다
“싼 맛에 사 먹었는데 이게 무슨 일이야”…가격 보고 깜짝 놀라 ‘국산’ 집었다
8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다 이재명 때문이다.
꼬시다! 한 국가의 기본인 투표도 제대로 못하는 나라가 뭔 축구냐? 스포츠도, 문화도, 정치도, 국민성도 중국의 속국 인민 조선은 일본에 적어도 50년 뒤처져있다~~
일본 화이팅해라 이감독이 홍보다 연봉이 적다늗것이 말이 안된다 일본경기 재미있다
부럽지만 아시아 축구 희망에 일본 월드컵을 응원한다.희망 없는 요행보다 일본팀에 크게 응원하자.
선진국이 괜히 선진국이 아님
투표 관리도 선관위 수사도 못하는 무능한 나라가 무슨 축구 32강을 간다고 난리?
이재명 정권되고 축구도 민주주의도 환율도 국방도 후진국이 돼버림 .월드컵에 숟가락 못 얹어서 재메네이 속쓰리겠네
손흥민에게 모멸감을 준 홍명보는 역대 최악의 감독이었습니다. 손흥민에게 질투심을 느껴도 대한민국을 위해서 일해야지 월드컵을 실험무대로 생각한 홍명보는 고집불통의 인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