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코스피 8%대 폭락에 서킷브레이커 발동… 8300선 추락](https://imgnews.pstatic.net/image/469/2026/06/23/0000938070_001_20260623144314588.jpg?type=w800)

[속보] 코스피 서킷브레이커 발동...코스닥은 매도 사이드카 / YTN
YTN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빚투 착시, 삼전·닉스 급등의 '그림자'
[속보]삼전·닉스 12% 넘게 주저 앉은 ‘공포의 화요일’ ···코스피 10% 폭락 마감
코스피 '검은 화요일' 8200선 마감…장중 서킷브레이커도 발동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삼전·닉스, 12%대 급락…17년만 역대급 폭락
“하이닉스 시총, 삼전 넘으면 증시 추락”…증권사 보고서 ‘성지순례’ 왔습니다
[단독]제주 도심 한복판서 버젓이…중국인들 성매매 알선
SK하이닉스, 美 폼팩터와 HBM 테스트 난제 해결…수율 향상 기대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낸 뒤 매니저에 자수시켜 복역 중인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잘나가던' 삼전·닉스, 12%대 폭락…하락률 17년여만 최대(종합2보)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민주당의 대단한 업적임 전국민을 물리게 해서 하나로 뭉치게 했음. 진짜 대단한듯
주식판이 진짜 개판이 됐네.. 살면서 몇번 보지도 못할 서킷을 올해에만 몇번째 보는건지.. 삼전닉스외 대형주 몇개빼고는 완전 반에반토막도 허다하다. 주식시장의 정상화는 커녕 보지도 못한 역대급 개판을 만들어놨다
외인들은 엄청 챙기고 떠나가고 개미와 연금이 폭탄 돌리고 있는 중. 누구 하나 던지는 순간 나락으로 가겠다. 재맹이도 나락으로 가겠지.
재명아 국장에 무슨 짓을 한거냐?
내 또한 똑같이만 국민 전체가 도박에 중독 됨
빚투를 부추겨서 증시를 투전판으로 만든 집권세력이 책임을 져야할 것이다. 코스피 8천이니 9천이니 하면서 치적을 자랑하던 민주당 정치꾼들은 어디에 숨을 것이냐? 돈놓고 돈먹는 투기판이 우리나라 증시냐? 이재명의 공소취소 흉계보다도 증시폭락의 대책을 세우는 것이 중요치 않나?
삼전 하닉 곱버스 허가한넘들은 사법 조치 들어가야함. 선을 넘었음. 투기판에 도박판 개설함.
찢이 선동한 도박판..... 팔아서 집산사람만 진정한 승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