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국 32강 경쟁 '7위'로 추락…세네갈, 이라크에 5대0 대승](https://imgnews.pstatic.net/image/654/2026/06/27/0000187684_001_20260627104009687.jpg?type=w800)
“돼지 눈엔 돼지 보이는 법”... 李대통령 게시글 해석 분분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뭔 경우의 수야 ㅋㅋㅋ 어차피 32강 올라가도 처참히 쳐발릴거 뻔한데 걍 조용히 귀국하는게 백배 낫지. 아 홍명보는 거기 남아있고
Mb는 하루빨리 사퇴시켜야 한다 월드컵 연속해서 나가면 머하겠노 명보 같은놈 뽑아서 4년마다 말아묵는데 하루빨리 명보는 경질시켜야 한다 국민 화병 달래기 차원에서라도~귀국하면 볼만하겠다 mb
선수들도 설렁설렁 감독도 선수도 의지도 없고
내 예상은 이집트 무승부/ 벨기에 무승부/ 우르과이 승/ 알제리 승/ 크로아티아 승/ 이렇게 결과가 나올것 같은데 이렇게되면 한국 탈락이지?
내일이면 9위로 돼있을꺼다 놓고갈 물건 없는지 짐 잘 챙기고 있어라
지금 8등임
그렇게 올라가면 기분 좋은가보네 축협은?16강도아니고 32강을?
32강 올라가서 한경기 더뛰면 뭐해...그냥 귀국해서 자축 술파티하고 집에가서 디비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