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지성, 손흥민 조기교체 '작심발언'…"결과 감독이 책임져야"
코스피 3%대 반등 성공하며 8400선 마감…코스닥은 2% 오른 909.31
한국은 계속 무료, 중국엔 입장료 5배 올렸다…대놓고 차별한 日, 속사정은?
맥주 4캔 샀는데 “6800원입니다”…편의점서는 못 산다는 ‘초가성비’ 맥주 나왔다
삼전 주가, 또 오르나…내달 90조원 자사주 매입 '윤곽'
“중학생들 칼 찔려 죽는데…경찰은 느긋하게 걸어가” ‘창원 모텔 살인’ 부실 대응 논란[영상]
韓문신남, 태국女와 음란물 영상 올리더니…수건 차림으로 체포
회전초밥 같은 소개팅에 지친 30대 어른의 연애… “글로 만나볼래요?”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원정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 만에 복귀 [자막뉴스]
[속보]김어준“조국·친문 공격에 李지지 훅…첫위기”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한동훈 “개정 정보통신망법은 위헌…‘온라인 입틀막법’ 유예해야”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문재인 대통령 살해하겠다"며 총 사진도 올린 30대…"7차례 형사처벌 전력도 있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서울시장이 팔요합니까. 각자 맡은 업무 윗선이 알아서하면 되죠. 시청 공무원들 알잘하잖아요. 시장이 필요없습니다. 은은한 팬덤처럼 은은하게 일처리 잘할겁니다. 보니 시정보다 당내에 관심이 더 많은듯. 글고 한동훈 견제하는게 너무 보입니다. 속보입니다
오세훈은 한동훈 당대표 될까봐 견제중 원내대표보다 국민들이 뽑은 당대표가 우선이지 오세은 한동훈 견제하느라 공적인 전통도 싸그리 무시하는건가?
오세훈 속 보인다. 서울시장은 뫠 필요한가?
얘는 한동훈견제가 너무 티나게 심하넼ㅋㅋ 와리가리하며 본인에게 마이너스일거같음 한발물러서는 오세훈 진짜 별로다
ㅋㅋ 그럼 당원들은 왜 당에 가입해야하는건데?? 니 눈에는 당원은 그냥 없는 존재들이냐?
그리 말씀하시면 서울시장이 왜 필요해요 오세훈시장 님 서울시의회 회장 중심으로 바꾸면 되지 오락가락 또 시작이네요. 7월1일부터 서울시의회 협조 받으려면 빡실텐데 중앙정치 신경끄고 시정에나 힘쓰세요 5선 하는 동안 무슨 결과물이라도 있었는지 떠오르는게 없네요
서울시장이 뭔 필요있어 각 구청장이 하면 되지 ㅋ
오세훈시장님 왜 이리 왔다리갔다리하시나요 계속당대표있던걸 시장님이 무슨자격으로ᆢ한동훈의원님 의식해서하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