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PT3M56S남아공 감독 "한국에 대한 모든 걸 알고 있다"
스탐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남아공에 졸전 끝 패배⋯설영우 측 "악의적 비방, 인신공격 등에 강경 대응"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속보] 현대차 조정 끝내 결렬…노조, 파업권 확보
SK하이닉스 ‘13% 급등’ 최고가 경신...삼성전자 5%↑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모든게 감독의 책임"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 후 인터뷰
술 먹고 푹 자면 괜찮을까…"출근길 숙취운전 면허취소 정당"
[속보] “반도체 초과세수로 ‘국부펀드’, 30년후 월 62만원 국민배당 가능” 주장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홍명보 전술은 상대가 전방압박하면 아무것도 못하고 백패스만 하다 단조로운 공격 하다 역습 당하고 전술변화도 없고 그냥 눈이 썩는 전술임
홍명보가 잘못한것도 있지만, 홍명보를 그자리에 앉힌 사람들도 같이 책임을 져야 할 문제다. 능력도 없는 홍명보가 연봉이 수십억이라니까 덥썩 문것뿐이다. 문제는 무능한 홍명보를 굳이 그자리에 앉히자고 주장하거나 나는 모르쇠한 놈들이다. 기업이든 어떤 단체든 또는 국가든 '인사가 만사다'라는 말이 있다. 능력이 부족한데 그런 자리를 탐하는 놈들이 있는것이고, 본인들의 역활을 해야한답시고 그런 무능한 감독을 임명한 놈들도 똑같이 징계 받아야 한다.
명보야, 능력도 안되는것이 돈욕심만 많아서 감독직 고집하더니 이사단을 내는구나. 돈을 벌고 싶으면 장사치가 될 일이지 이게 뭐냐?
홍명보는 지금 사퇴가 정답일듯 혹시라도 32강 올라가봐야 똑같고 사퇴하면 선수들 각성하고 열심히 할듯
홍 감독은 전술이 제대로 준비 안됐다는 의미?
홍명보 축구회장 두 놈 아오지 탄광으로 보내라 .우리는 삼척탄광으로 보내라.
형제의국가한테 1승을선물
남아공 감독이 홍명보 능력을 제대로 까주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