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소 가격으로 땅 팝니다”…구미시, 반도체 공장에 평당 '1000원' 땅 분양
한국, 졸전 끝 남아공에 0:1 패…32강 복잡한 '경우의 수'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창문 뜯고 전 여친 성폭행한 대학교수… “우리 땐 낭만이었다” 변명하더니 결국
"구경만 하고 있다" 답답했던 90분...'졸전' 홍명보호, 32강도 불투명
[속보] ‘순이익의 30% 성과급 요구’ 현대차 노조, 파업권 획득…중노위, 조정 중지
차분하던 박지성도 폭발 "이기려고 한 경기 맞는지…준비 소홀"
나경원 “정치지형으로 반도체 찍어내나…청와대 주도, 사회주의 지령이냐”
[속보] 중노위 "현대차 노사 조정 불성립"…노조, 파업권 확보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남아공전 본 日 반응 "한국, 우리 상대도 안 되겠다⋯32강도 무리"
[취재수첩] ‘변동성 괴물’ 키운 레버리지 ETF…금감원장의 뒤늦은 반성
"교도소에서 깊은 반성"…'계엄령 놀이' 양양군 공무원, 2심서 선처 호소
[월드컵]"멕시코가 도왔는데 '조3위 졸전' 대한민국, 32강 갈 수 있나…경우의 수 따져보니
레버리지 ETF때문에 꼬였나…코스피 5% 급등해도 코스닥 2% 냉각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자체가 문제인가 자영업자들 단합 안 되고 마인드 문제지... 지자체가 모든 혜택을 줬는데.. 그것만큼 가격올리는 인간도 있고.. 지역상품권으로 싸게 먹는다고 생각하고 서비스는 커녕 양 줄이고 아무튼 그런식으로 하니 왔던 소비자도 등 돌리지... 난 자영업자들이 좀 덜 이득나도 서비스도 할인도 자기들이 좀 해주면 자리 충분히 잡았을꺼라 생각되는데...
군산거주민입니다~지역모바일 결제도 가능하기도하고...기왕이면 군산앱인 배달의 명수 쓰고싶어서 회사나 집에서 배달음식 주문하려고 하면~~업체가 다른곳(배민,쿠팡잇츠)은 열어두었으나 배명에서는 준비중 이라고만 나와요(업체에 전화하면 배명이나 다른곳에서 주문하로 하심~), 거리가 멀으면 주문자체가 불가능합니다..<주문불가능 지역>이라고 나와요. 매주 무료 배달 음식점들이 있지만, 거리가 멀면 주문이 안되고, 주문할수 있는 음식점자체가 너무 적어요!개선되지 않으면 군산의자랑 박명수님이 광고를 하셔도 사람들이 이용하지 않을것 같습니다
문제를 모르나보네 ㅋㅋㅋ 배달비 주고 누가 시키냐! 요새
홍보 부족이지 않을까요?? 지역에서 만든 저런 어플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음
혹시 박명수 옹이 군산 출신이라 배달의명수인 거야???
ㅋㅋㅋㅋㅋㅋㅋ세금슈킹 달달하이
제발 민간영역을 행정에서 돈 써서 하지좀마라 ㅋㅋㅋㅋ 그리고 관 앞에서 시위하는 것도 태반은 관이 1도 상관 없는 일들이니까 좀 세금써서 도와주지좀 말고 걍 버텨라 좀.
전북 유난히 이런거에 문제가... 전북사람이고.. 제가 사는 지역에에도 지역배달어플이 따로 있는데. 여기는 배달비 무료입니다. 근데...하.... 배달비가 무료라서 그런가 배달업체랑 뭐가 잘 안되었는지.. 등록되어있는 음식점들이 딱히 별로 없더라구요. 그래서 지역배달어플 들어가도 막상 뭐 먹을게 없으니.... 배달비무료에 할인까지 해줘도 안들어가져요...(그나마 피자집이 좀 많아서 피자는 그 어플로만 주문함 ㅋㅋ) 그래서 배민, 요기요 에서만 주문합니다(요기요에도 등록된 음식점들 많이 없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