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수첩] ‘변동성 괴물’ 키운 레버리지 ETF…금감원장의 뒤늦은 반성](https://imgnews.pstatic.net/image/138/2026/06/25/0002232088_001_20260625162909457.jpg?type=w800)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THE ONE PIECE」ティーザー予告編 - Netflix
Netflix Japan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뭘 잘했다고 고소부터?"⋯설영우 강경대응 예고에 축구팬들 '부글부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성하믄 머하냐 대한민국 주식장 망햇는데
단일종목레버지지etf때문에 다른종목팔아서 삼성.닉스산다고 거의 전종목이 떨어져서 두종목빼면 코스피2500도 안된다~코스피 9000이면 뭐하냐?삼성전자와 하이닉스 코스닥으로 보내라!!! 주가 왜곡하지말고..그러면 코스피는 종합지수2500도 안된다~~
제발. 승인취소 해줘라
이건 단체로 소송가야한다.
해결하는 방법은 단 하나다. 삼성과 하닉 이외에 다른 종목도 다 2~3배 레버리지 도입하면 된다. 그러면 하루에 90%먹을 수 있는 코스닥에 많이 들어올거다..
환율 1500원 돌파와 2달 간 코스닥 25% 이상 하락은 2008년 금융 위기 이후 처음이다. 이 이상 무능할 수 없는 이재명 정권.
금감원장,정부 지금 뭐하냐? 레버리지 이거 빨리 안없애고 참 한삼한 정부 기관들이네
삼전닉스가 장을 주도 하니까 다른 주식은 손절하고 삼전닉스만 산다 이게 정상적인 장이 아니다. 빨리 정상화가 시급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