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홍명보호 32강 확률 '36%대' 급락...세네갈 골 잔치에 경우의 수 삭제](https://imgnews.pstatic.net/image/660/2026/06/27/0000112026_001_20260627081217731.jpg?type=w800)
유시민 "철거 전문 비평가들이 정상 세포 공격…민주당 자가 면역 질환"

'비니시우스 2골' 브라질 32강행…조 2위 모로코도 진출 #JTBC #Shorts
JTBC News
한국 3위 경쟁 '7위→8위'…이집트, 이란과 1-1 무승부[월드컵24시]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홍명보호 '대형 호재' 만날까?…32강 가면 독일 피한다
이란도 한국 제쳤다...홍명보호, 32강 진출 마지노선까지 추락
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추락…이란, 이집트와 1-1 무승부[월드컵]
이란-이집트 무승부…한국, 조 3위 중 8위 ‘벼랑 끝’
한국선박 2척, 추가로 호르무즈 빠져나와…남은 선박 3척
[속보]중·러 군용기 10여대 KADIZ 진입…공군 전투기 출격
입냄새 심한 사람, 기상 직후 ‘이것’ 머금고 10분 굴려라
"일하면서 긁고 또 긁어"⋯화장은 해도 머리 안 감는 직장 동료, '걸레 냄새' 난다는 말도 [헬스+]
세네갈, 이라크 완파…한국 32강 진출 ‘경우의 수’ 또 삭제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삼성전자·하이닉스 절대 팔지 마라”…2조원 굴리는 가치투자자의 후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속보]스페인, 우루과이 잡았다…홍명보호 32강 희망도 생존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애초에 이런 경기력으로 올라가면 뭐하냐ㅋㅋㅋㅋㅋㅋ 남아공전 그걸 못 비겨서 32강도 못 가고 남 결과 기다려야 하는 처지가 맞냐?
홍감독아,끝까지 내 전술은 문제없다? 이상하게 선수들 움직임이 느려졌을뿐... 선수탓으로 슬쩍 돌리려는 니가 감독이냐!!! 전술변화가 없는게 아니고 다른 전술 자체가 없는거지,,그리고.. 만약 32강 간다면 홍명보 경질시키고 경기해라. 홍명보 전술도 문제지만 분명 선수들도 감독에 대한 불신,불만 가득할껀데 컨디션 좋은 경기 할수 없다고 본다..!!!+++
아직 신이 우리편임. 반드시 지금 탈락해야 다시 시작할 수 있음. 모든거 다 갈아엎고 시작하자.
차라리 클린스만이 나았다
그냥 안가는게 좋아 손흥민 밴치에 앉혀노면 또 혈압 오를꺼 같다
32강 올라가서 더 개망신 당하지 말고 그냥 귀국하라. 이제 운동선들도 수업 다 마치고 운동하게 만들자. 축구를 하면 오로지 공만 차고 책은 전혀 읽지 않는 풍토에서는 홍멍보 같은 감독밖에 나올 수 없는 거다. 한국의 엘리트 스포츠는 이제 한계에 달한 거다..배구 농구 축구 모두 일본에 완전히 역전되었고 날로 그 격차가 벌어지는 이유를 새겨보라. 우리보다 훨씬 체격이 열악한 일본의 랭킹은 한국보다 훨씬 높다. 왜 그런가? 한국의 체육인들은 논리적 사고력이 거의 없다. 홍멍보 말하는 걸 봐라. 단 한 문장도 제대로 된 문장이 없다.
ㅋㅋㅋㅋㅋ 내가 장담컨데 공항마비 된다에 손목아지 걸게 ㅋㅋㅋ 극우 유트버들 돈 벌라고 득실득실 하것네 ㅎ 부정선거 재선거 외차던 xx 공항으로 득달처럼 달려가겠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