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가 집도 만들어?”…1달이면 ‘뚝딱’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조용하던 원전 르네상스...미국發 발주 시계 돈다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병원은 한곳 꾸준히 다녀야 좋다?…노쇠 환자에게는 달랐다, 왜?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호르무즈는 내 것!" 이란 힘자랑에 트럼프 뿔났다… 종전 협상 중 공습 도박
李 “돼지 눈에는 돼지 보이는 법”
이 대통령 “호남 물 충분…삼성·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월세만 80만원인데, 뭘 따로 살아요"...설거지 좀 하고 40만원 용돈 받는 전업자녀들 [은퇴자 X의 설계]
유시민 “이 대통령, 증축이 아니라 재건축하려 해…자신감 지나쳤다”
국내 최초 '목조 아파트' 짓는다…화재 걱정 뒤집은 비밀
“홍명보, 연봉 추정치 약 38억원…월드컵 출전국 감독 상위 16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정현 30프로만 만들어주면 자기말에 힘실린다고 호남을 위해서 힘실어줄 야당국회의원 만들어달라고 호소했지만 현실은 10프로채 안되는 지지율. 그냥 버리세요. 저짝은 안되요. 여태껏 발전안시켜준다고 징징대다가, 뭐 대기업 들어온다하면 시민단체에서 쫒아내고 불매부추기고 ㅋㅋ 이와중에 삼전닉스는 좀 탐났나봐?
가서 뒤통수를 맞아고면 면 바로 정신 차리지...
이녀석 국힘공천 대학살 해놓고 광주에서 30푸로 이상 얻겠다고 사기친 녀석 아냐?
말 참 어렵게 비비꼬아서 하네..검증 필요는은 뭐고 시작위축은 뭐고...표는 얻고싶고 그렇다고 일 잘하는 정권 칭찬협력도 싫고
ㄷㅅ 육갑한다.
어머..ㅠㅜ
근데, 응원받을 짓을 해야 응원을 하지. 고속도로도 반대하다가 경부고속도로 잘 되는 거 보고 뒤늦게 남탓, 원자력발전은 지금도 반대, 4대강사업도 반대라며. 잼보리는 예산 다 쓰고도 물이 없어서 애들이 샤워를 못해. 총리가 회장실 청소하니 그것도 욕해. 니들이 사람이냐.
국민의힘 이정현이 호남출신 정치인이라고 이재명대통령과 호남출신 김용범 정책실장 그리고 역시 호남출신 김정관산업통상부장관이 추진하고있는 반도체게업의 호남 유치 정책을 긍정적으로 발언해서는 안된다고 생각한다 지방정부로 기업유치는 각지방정치지도자들이 기업유치를 위한 제반기반을 조성해놓고 각종 조세등 혜택과 기업이 정착할 각종 인프라와 인력수급방안을 미련해 제시하여 유치경쟁을 통해 기업을 움직이도록하는것이 정상이지 민주정부임을 강조하는 이재명정부가 과거 군부정권처럼 강압적으로 기업을 강제 유치하는것은 다시 문민권위주의정권으로 회귀하는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