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빈 워시의 FOMC, 엄청난 변화가 예상됩니다.
TQQQ 연구소
경우의 수도 거의 사라진 한국 축구, 이젠 기적만 남았다
“비트코인, 쓸모 없는 투기 자산…서서히 사라질 것”…'버블 예측' 억만장자 투자자의 경고
[속보] 한국, 조 3위 팀 중 8위까지 하락 '32강행 벼랑 끝'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예요?"…4주간 집값 6% 뛴 이 동네
결국 8위까지 밀렸다…한국 축구에 남은 경우의 수 '세 가지'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비하인드 뉴스] "수십억 받는 봉사?" 열불…국회서도 '해줘 홍명보 청문회'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이란 7위·한국 8위…홍명보호, 32강 경우의 수 사실상 벼랑 끝
트럼프, 디지털서비스세 도입국에 "100% 관세" 경고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증축해야 하는데 재건축”
李대통령 '호남반도체 물부족' 비판에 "하루 100만톤 공급 가능"(종합)
한국, 32강 경쟁서 8위 '벼랑 끝' 몰려…이집트 1-1 이란 '무승부'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쪽팔리다~그냥 짐싸고 빨리 돌아와라~홍명보호 지금 상황에서 32강 간다고 맬 어쩌겠냐?
나라가 배급의 나라여서 그런지 32강도 배급받으려하넉
경우의 수 따지며 구걸해서 16강도 아니고 32강 가면 뭐하냐 홍명보가 전술도 없이 공격수까지 백패스하며 수비만 시키는 데 골은 언제넣어 월드컵출전 역사상 48강 기록세우고 연봉 20억을 받아쳐먹은 홍명보 귀국길에 달걀은 비싸니 돌팔매질 해주마
관심에서 멀어질때까지 걸린 시간은 하루정도네요. 32강 탈락해도 뭐, 일주일정도만 가고 다시 무관심해지겠죠. 다음 월드컵은 올라가든 말든 이제 기대하는 사람도 많이 없으니 자기들끼리 다 해먹고 몰락하면 되겠습니다.
홍명보와 대한축구협회가 있는데 32강 가서 뭐하냐?? 망신만 당할뿐이다~ 그냥 짐싸라!!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려봐라 그게 가려지나? 당연히 탈락해야 할 실력이고 운 도 실력이라 홍명보에게 그런 기적은 사치다. 그냥 선수들 푹 쉬고 다음 시즌 준비나 잘 했으면 좋겠다
그냥 탈락하는게 맞다 그 실력으로 32강 가본들 국민들 혈압만 더 올리지 세금 아깝다
세금낭비 말고 빠른 귀국 요망. 홍명보는 반드시 국정조사를 진행행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