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삼성, 10년간 1000조 투자](https://imgnews.pstatic.net/image/009/2026/06/26/0005699002_001_20260626083012284.jpg?type=w800)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전라도는 가지마라
기업들에 정부는 끼어들지말고 냅둬라 제발
내 장담컨데 저것들 줘도 목먹는다.또 세금,대기업 자금 낭비일것이다..전라도,광주는 말하라.지역에 기업하나 없고 낙후되고 지역차별 받앗다고 한다..그런데 그게 사실일까? 대기업 들어가면 반대만 하지 않느냐..지역정서가 좌익정서다.왜 7.80년대 모습인지 알지 않느냐.스스로 선택한것이다.삼성,SK들어가본들 쟤네들 반발로 공사조차 쉽지 않을것이다.세계 어디를 진출해도 성공하는 한국인의 기지와능력,기술이 전라도에는 통하지 않을것이다.내버려둬라..어짜피 저것들은 줘도 목먹는다..자칫 잘못하면 공장설치 기술까지 중공에 넘어간다
휴~1000조!어마무시하다!삼성전자화이팅!
진짜 무시무시하다. 우리나라에 미국 빅테크 수준의 기업이 두개나 있다는게 대단하네
전라도는 아니다 그동네 기업 다죽었다. 삼성죽이기 1등 공신들이 거기있는데 왜 거길가냐? 그동네는 배급달라고 드러누워서 일도안해 역대 오너들이 왜거길 피했는지 잘 아시겠지
선거유세 때 삼성은 망하고 이재용은 감옥가야 된다고 부르짖던 넘이 대통되고 이제와서 친한 척, 기업 위하는 척 연기하며 위선떨고 옆구리 찌르고 참, 어찌그리 뻔뻔할 수가 있는건지...
지지율 떨어지니 한다는 짓이 기업들 삥 뜯어서 지지 텃밭에 선물 보따리 던지는 꼴이라니. 10년 계획 ㅋ공수표라도 필요한 만큼 절박하냐. 왜 정청래 당대표되면 공소 취소는 물건너 갈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