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도체 초과 이윤으로 국민배당을"… 정치권, 벌써부터 김칫국물
이재명 대통령 “자살자 수 감소, 김민석 총리 중심 범정부 총력전 결실”
“어젠 10% 급등, 오늘은 10% 폭락” 이러니 ‘단타’할 수밖에…‘빚투 개미’ 역대급 [투자360]
문재인 전 대통령, 트럼프 행정부에 쓴소리..."성찰 희망"
"가족 보고 싶어요" 호소했지만…美 유튜버 소말리 2심도 실형
"네안데르탈인, 근친교배로 멸종한 것 아냐"…독일 연구진, 기존 가설 반박
“간 망친다며 아메리카노 끊더니”…정작 간 해치는 습관은 그대로였다
"말리면 킹크랩보다 비싸" 집 앞 잔디밭에서 발견한 中 산해진미의 정체
"갤럭시 워치 울트라2, 이렇게 나온다"
남아공전 패배 후 설영우 “인신공격·명예훼손 강경 대응”
호르무즈 통과 화물선 피격…이란 "지정 항로 이탈시 안전 보장 못해"(종합)
우상호 도정 핵심 공약 ‘평화경제특구’ 유치 경쟁 시작
‘손흥민 벤치’ 승부수…홍명보의 오판, 남아공 기만 살려줬다
美 5월 PCE 4.1% 상승…금리인상 전망 강화
"홍명보호, 남아공전 패배에도 32강 진출 확률은 94%"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삼성전자가 하이닉스에 비해 추정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2배 이상, 40% 가량 많은데 시총이 더 적다는 건 한편의 코미디지.
삼전 영업익 보고 들어가지마라 최고점이다
삼전 하닉 그만 좀 떠들어라..짜증나네..나도 있지만 다른 주식 보면 속 터진다.
증권사 주장이라는게 그때그때 급조해서 이유나 붙이고. 실적이 뒷받침되지 않는데 왜 프리미엄이 붙냐. 투기와 광기에 의한 관성의 법칙이지. 무슨 논리성도 없는 억지 이유를 붙이는지.
무슨말인지 모르겠네. 시총대비 이익순도가 높다면 이익이 월등해야지. 무슨 말도 않되는 말장난하고있네.
이재명의 주가조작에 동창하는 반국가세력인 매국언론들~~~기자의 양심은 없고 거짓선동 가짜뉴스만 씁니다
간만에 제대로 분석한 애널리스트 출연함 ! ... 포모에 휩쓸려 남들 벌면 나도 벌어야 한다는 마인드의 개미들은 똑똑히 읽어보시라 !... 기본을 모르면 결국은 벌어도 내 돈이 아닌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