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비정상적인 대한민국 주식시장...투기판으로 만든 장본인 범죄자 이재앙!!! 부정선거 재선거!!! 이게 나라냐? 환율 폭등, 물가 폭등 ...범죄자가 나라를 골로 가게 만드는 구나!!!
서킷브레이커까지 발동되고 오늘 주식시장은 더욱 평화롭네. 급등 급락 사이드카가 일상. 반도체 관련주 빼면 별 볼 일 없는 그냥 거대 도박판. 현실은 법인 파산 역대 최대. 환율은 글로벌 금융위기 이후 최악. 그걸 정상화 과정이니 뉴노멀이니 이러면서 국민 기만.
찢두로가 나라를 완전 도박장으로 만들어놨네. 글로벌 투기자금과 차이나 머니가 외인창구와 금융투자사들 통해서 올려서 팔아먹고 내려서 롱청산 시키면서 인버스로 먹고 다시 저가매수 해서 기술적 반등 시키고 그거 보고 FOMO에 달려드는 개미들 꼬셔서 단기폭등 시키고 숏청산 하고 또 거기서 물량 떠넘기며 고점에서 팔아먹고,,, 무한반복하며 지속적으로 대한민국 돈 빨아먹는중. 개미들 꼬시면서 해야 하니깐 제이피모건 통해서 저런 리포트 내는거임. 9천까지 올랐다고 한들 이미 5회의 대폭락으로 개미들은 다 털림. 국부가 해외로 줄줄 새고있네.
부정선거 뉴스는 쏙들어가노? ㅋ이거저거 뉴스 다때려박아서 부정선거 묻어버리기 ㅋ
이재명이 국장을 도박판으로 만들었다
당장 정부는 사과하고 삼전닉스 단일 레버리지 ETF 폐지 시켜라!!!아니면 차라리 모든 종목 상폐시키고 삼전닉스만 거래 시킫던지 해라,이게 주식장이냐.주식 30년 이상 매매하면서 이렇게 뭣같은 장은 처음이다.참고로 난 증권사 직원이다.지금 상황은 금융위기,코로나 때보다도 더 좋지 않고 최악이다!!!당장 삼전닉스 레버리지 상품 폐지 시켜라.아님 반정부 운동 하겠다!!!
벌써 사이트카 발동수가 금융위기때 보다 초과했어, 하여간 좌파리들이 건들기만 하면 전부 박살난다니깐
은행 딜링룸인지 달링룸인지 8000 9000 넘을때마다 직원들 동원해서 꽃가루 뿌리고 생쇼하더니만 폭락할때는 뭐없냐?? 꼬라박을때는 단체로 머리박고 원산폭격 그런 퍼포먼스라도 해야지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