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대서 퇴출당했던 ‘깐부 할아버지’… 3년7개월 만 무죄 확정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말고 모든종목이 폭락 신저가라고 왜 말을 못하냐
대통령실, 금감원은 뭐 하는건지..주식시장이 완전 망쳤다. 단일종목 etf가 전체시장을 망치고 있는데 당신들은 뮈하는거냐구!
빛투하지마세요 여유돈으로하시고 노후자금으로 기다리면 노후자금 충분힙니다 급하면안되기때문에 절대 빛투는 금지입니다 대한민국 국익을위해 대박나라
싼 주식이 널리고 널렸는데 이미 열 배 오른 주식만 주구장창 사대는 개미들. 증권사 목표주가는 개미 홀리기예요.
변동성이 미친 상황임. 레버리지 투자, 빚투, 단타 등 너무 수급구조가 불안정한 요인이 한가득임. 이런 상황에선 장기투자는 꿈도 못 꿀 판이라 계속 들고 있오야 될지 차라리 좀 쉴지 엄청 어렵네. 에휴.
참 피곤 합니다. 7개 올라가면 다빠지고. 7개 내려가면 더 빠지고. 이게 주식 시장 일까요. 상위 100은 투경도 없어. 참 누구 머리에서 나온 것인지? 그리고 한술 더 떠 삼전 하닉 etc ㅋㅋㅋ. 이 분들은 뇌가 없는 분들 이고 이걸 승인해준 국가도 머리가 없네요. 계좌 다 녹고 있는중 아무리 이익이 많아도 전망이 좋아도 우리 모두 반토막 이지요
지금 99% 종목이 사상최저가. 주식하는 사람들은 진짜 죽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윤때는 아무것도 아니다. 극단적 신저가다.
오를땐 삼전 하닉만 오르고 떨어질땐 다같이 떨어지고 ㅋㅋ 코스피 3배이상 오를때 코스닥은 그대로 였는데 코스피 빠질땐 코스닥도 똑같이 빠짐 ㅋㅋㅋ 10년동안 매출이 상승한 기업이 주가가 그대로라 샀는데 한달동안 반토막 남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