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매대에 가위 진열"…'네 탓' 공방 속에 흘러가는 홈플러스 골든타임[TF현장]](https://imgnews.pstatic.net/image/629/2026/06/25/202666431782281022_20260625000124894.jpg?type=w800)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정청래 사퇴…“누가 뭐래도 李대통령 지키겠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5건회장이 보유자산갖고 충분히 살릴수 있는데 원래 자기회사 아니고 돈벌이수단으로만 생각하니 살릴마음 없는거지... 돈 안되고 사원들 노조운동하니 그냥 버리는게 낫다 싶은거지..단물도 안나오는데... 그냥 망하는 수순이네..
홈플러스 직원들은 노동해방을 이뤘으니 좋겠네요. 직장인은 월급을 받으니 일을 해야 하는데, 홈플러스 직원들은 일보다 정치질을 더 열심히 했잖아요. 윤석열 탄핵 뱃지 달면, 매출이 올라가요? 업무 효율성이 올라가요? 직장 잃으면 시간 많아 질테니, 그토록 좋아하는 정치질 열심히 하세요. 이제 매일같이 하루 종일 정치 집회 참여하세요. 많이 걸으면 건강 좋아져요ㅋㅋㅋ 열심히 집회 따라 다니세요. 당신들에게는 일보다 좌파 세상을 구현하는게 훨씬 중요하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가슴에 되도 않는 정치 구호 붙이고 일할 때 부터 망조라고 알아봤다.. 이게 다 좌파들의 농간에 놀아난것..
꼴뵈기 싫으니까 얼릉 사라지세요
자승자박 자업자득 사필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