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대서 퇴출당했던 ‘깐부 할아버지’… 3년7개월 만 무죄 확정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좌파 정권 탄핵이 답이다 개딸들아 아직도 정신을 못차렸냐?
법까지 바꿔가며 국민연금으로 코스피 조작하고 부동산잡는다더니 더 지옥을 만들어버리고 표값으로 돈 뿌리고 코스피는 도박장 부동산 전월세까지 고공행진 뿌린돈은 고물가로 서민고통만늘고 서울시장도 뺏기는 무능한 전과4범 코스피 조작도 한계오니 언급한적이 한번도 없단다 ㅋㅋㅋㄱㄱㄱㄱㄱ환율 1400원 넘을때는 국민재산이 날아갔다고 난리를 치더니 본인은 환율 올라가는 조작질만 하고있네 이제는 삼전닉스 협박해서 어떻게든 호남표라도 유지하려는 추악한 이죄명
그냥 정부는 더이상 할수있는게 없는듯 그냥 알아서 상황이 나아지길 기도중인거 같네요 답변도 그냥 일시적이다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것이다 그것도 아주 잠깐 짧은답변 별문제아닌것처럼 이야기하네요 금리를 인상 방안은 절대 꺼내지 않네요 유가가 지금 이렇게 전쟁 진전되서 하락했는데도 이정도인데 전쟁다시 지속되면 대체 어디까지 갈것인지 사실 누가봐도 정부방향이 환율 올라가는쪽으로 행보를 하고있는것 맞는것 같음 대체 코스피를 억지로 끌어올려서 머함 가치있음 가만두어도 오르겠지 그넘의 코스피 코스피 ㅡㅡ 지원금보다 환율 올라서 더 손해중
달러 1600원 각
이 정도면 재매이가 그 자리에 앉아서 버틸 명분도 없다. 빨리 관두어라. 나라를 이 꼴로 만들어 놓고 그 자리에 있을 이유는 뭐냐? 끝까지 세세 하면서, 이 나라를 공산둑재 국가로 만들래? 택도 없는 소리다.
2천원 가즈아.그래야 신경쓰겠지
??? : '파면으로 얻는 이익이 압도적'
국민연금..또 투입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