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레버리지는 사실 빛투인데 이거 허가한 금융원장 부터 짤라야된다. 겉으로는 빛투 하지말라고 외치면서 뒤로는 래버리지 허가하면 뭐하자는거냐?
잔치는 끝났습니다...
미국은 3배도 있는데ㅋ 그만큼 국장이 정상적인 시장이 아니라는 반증이지 거기다 정부가 자꾸 시장개입하니 외국인들이 안심하고 투자가 가능하겠냐
온국민들 상대로 부추겨서 약아빠진자가 사기친것이다 주식해라 집 팔아라 국민연금이 들어와서 한껏 올려놓고 빠지는건 사기다
허가한정부 찢 책임
수만 가구의 젊은이들이 주식 때문에 가정이 파산되고 있습니다 통계도 없고 대책도 없고 너무 한심합니다 투자가 아니고 투기로 되어버린 한국의 미래가 너무 어두워 보입니다 신용불량자가 되면 1차로 부모들의 고통까지 연결되고 있습니다 부모세대의 빈곤까지 연결되어 버립니다 대책이 전무한 정부를 보고 있습니다
오를때는 대재명! 무너질땐 누구책임으로 돌리려나? 그들으 생각을 나는 알수가 읍싸브러~ 홋따잉
오른것도 없는데 눈만 뜨면 쳐박는 중소형주좀 어떻게 해주지 올라도 하락 내리면 더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