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도박판 만든 장본인은 안녕하냐?
진짜 투기판은 부동산아닌 국장이네
찢죄명 사기통령이 영혼을 쏟아부어 만들어놓은 투기판 증시. 꼴 좋다!
마치 찢재명의 지지율을 보는 듯 합니다..
근데 내일 더 떡락할 예정…. 미장 박살나는 중
쏠림해소ㅋㅋㅋㅋ 삼전 닉스 빼고는 오를때는 안오르고 내릴때는 다 내린다... 이게 쏠림해소냐?
국민연금 가지고 강제로 버티기 하다가 리밸런싱 앞두고 매도 하니까 본적도 없는 속도로 떨어지네... 이게 뭐 하는 짓이냐 진짜. 주식장을 국가가 나서서 국민연금(국민돈)으로 조절하는게 제정신으로 할 수 있는 생각이냐? 임의로 국내투자확대/허용범위 확대/리밸런싱 규모 축소... 강제로 떠받치려고 편법을 쓰진 말자. 시장을 자꾸 통제 하네
정부정책이 이래서 중요함. 레버리지(도박상품) 만들어 증권사 배불리고, 수급 꼬이게 해서 주식시장을 도박판, 난장판으로 만들어 버림. 한마디로 정부정책의 실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