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코로나 때보다 지금이 더 힘들다는 사람이 천지다. 돈 뿌리고 물가, 부동산, 환율을 폭등시키는데 당해낼 재간이 있나. 주식시장도 삼전닉스 빼고는 나락가고 있고 중산층 서민층은 갈수록 몰락하고 기초수급자, 부유층만 살만한 세상이 되버렸다. 지금 정부는 자신들만의 통계에 도취해서 국민들이 체감하는 경제 상황이 얼마나 심각한지 모른다. 문재인이 최악인줄 알았는데 찢죄명은 마라맛 문재인이다.
반도체와 일부만 호황이지.. 선거 끝났으니 서민 중산층 다 죽이는 무슨 망나니 짓을 할지 걱정이네
지금 정부는 가만히 있는 것이 국민들을 도와 주는 정권...민주주의 국가를 이상하게 몰고 가네...
민주당 잘하는건 돈퍼주기, 선전선동질,입질뿐 입니다!
아직도 정신 못차린 사랑들이 있네. 부동산 문제로 국민 심판 받았는데도... 다가오는 총선과 다음 대선에서 패배의 쓴맛을 봐야 정신차리려나.
얼마전에 고유가 피해지원금까지 나눠줬는데, 역대급 호황시기에 지원금을 뿌린거네 ㅜㅜ
파렴치한 찢패당넘들,역대급호황? 🐕나발 주식부자호황,부동산부자호황,반도체회사호황! 무주택자,전월세자,중소기업,최저임금자는 역대급 대공황
소상공인은 내수 침몰로 아우성인데...호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