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하이닉스, 내달 10일 나스닥 상장 추진…최대 45조 조달
"미쳤어, 오자마자 소맥" 女소방관 사망 갑질 '모두 사실'…17명 징계 요구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이 대통령 “징집 최소화, 선택적 모병제로…자랑할만한 군대로”
초1이 성폭행?…"촉법 좀 그냥 없애라" 여론 부글부글 [자막뉴스]
“李대통령, 내 셋째 동생 나이”…‘버럭 위철환’ 골머리 앓는 與
[단독]"반도체 다음은 로봇"…이재명 정부, K로보틱스 육성 청사진 내놓는다
'태극마크' 달지 못한 선수들‥시위 현장선 '유혈 사태' 언급도
[단독] "본투표 이틀로 확대, 개표는 투표 다음 날"... 선관위 노조, 與에 개혁안 보고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김건희 쪽 “여사님 편지 공개 말아달라…계속되면 답장 어려워”
정청래 사퇴…“누가 뭐래도 李대통령 지키겠다”
"결혼 자금 5000만 원 내놔라"...삼전으로 5억 대박 나자 돌변한 친언니 [어떻게 생각하세요]
"어제 하닉 들어갔는데"…'66억 한강뷰 자택' 아옳이, 주식 손실 한탄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의대에 환장한것보다는 훨씬 낫네.
역시 한양공대, 아직 안죽었네
한양대 반도체학과(SK하닉), 미래자동차학과(현대차) 같은 학과들이 톱을 이끌어줘야 대한민국 경제도 팡팡 잘돌아갑니다. 훈훈한 기사네요.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결국 돈으로 사람이 몰리는 법. 공과대학 육성은 높은 연봉이 최고다
몇년전에 한양대반도체 붙고 재수해서 연대 자연대간 지인 아들 지금 취준생이던데 연대간판이면 뭐하냐
한양대 인정. 수학 과탐 원툴로 마디막 자존심 공대 정신 잃지 않는 모습 칭찬한다. 입시 전형도 학부모가 제일 이해하기 쉽게 간결함. 전형방법 12개 이상을 만들어 온몸비틀기로 입결 올리려고 환장한 어느 학교 반성해라. 올해는 20개도 넘게 나올 예정. 교육부 제제좀 해라. 학부모가 입시전형보다가 뇌절 온다.
각 기업 인사팀은 참고해라. 그나마 수학 과학 원툴로 공대 학생 뽑는곳이 한양대다. 물리 화학 배운적도 없고 과탐도 안한애들 뽑아서 입결이나 올리는 것이 과연 정상 공대 교육인지. 이 나라 입시가 완전 이상해요. 결국 내신이야 어땠든 과탐해본 애들이 공대 전공 공부도 잘 따라간다고요. 어쩔 수 없이 사탐 허용했어도 생기부 반영해서 과탐해본 애들에게 높은 점수를 준 한양대 칭찬한다. 요즘 입시가 이상해져서 고등 애들이 과학을 안해요.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