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분노주의]32강 진출해 홍명보호 살아날 경우의수
‘해버지’도 끝내 못 참고 폭발···“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홍명보 감독 향해 독설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박 씻어도 해결 안 되는 ‘나이 든 냄새’… 다섯 군데 공들여 닦아라
"욕하고 옷 벗더니 얼굴 '퍽'"⋯매일 밤 때리는 남편, 아침이면 "그땐 내가 아니야" [헬스+]
이원택 전북지사 당선인 식사비 대납 의혹.. 김슬지 도의원 3차 경찰 조사
“1만5천피’ 간다”…조정 때 주워담으라는 JP모건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속보] 與차기 대표, 호남·민주 지지층선 김민석 50%넘겨…'당심'은 金, '민심'은 鄭
하루만에 48% 폭락, 말이 돼?…삼전닉스 레버리지 ‘간 큰 투자’ 무섭다[투자360]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6·25는 북침” 말실수한 한성숙…곧바로 “긴장했다, 죄송”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운좋아 32강 가면 뭐하냐.. 이참에 수장들 다 갈아치우고 10년대계 밑바닥 공사부터 다시해야할듯..
박문성이 국감에 나와서까지 욕먹을각오로 임했는데 누구하나 책임지는사람이 없었습니다 그결과가 딱 오늘나왔습니다 박문성위원 눈물흘리던데 참 축구인입니다
그러게 어떻게 책임질건데?? 전부터 책임이라는 말을 좋아하던데 그런다고 대인배가 되는 줄..그냥 지금 사퇴해 그게 책임이야
연봉 몰수하면 됨..
홍명보가 말하는 책임 : 사퇴하고 남은 연봉 꿀꺽
명보을 이해하려해도 이해가 안된다 선수들끼리 발도 안맞고 전술도 전략도 선수기용도 아무것도 없어 잘한게 없어요 저런 모지리를 감독시킨 축구협회 욕나온다 축구중계보면서 뒷골만 땡긴거지
말로는 책임 진다고하고 행동은 안함
한마디로 홍명보는 능력 부족의 감독 이었다 그것은 과거에 이미 검증이 되었는데 왜 또다시 국대 감독 자리에 앉혔는지 그 이유를.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