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지수 3천때가 그립다 !!!!
오를때는 반도체주만 오르고 다 내리고 반도체주 조정 받으면 다른거 또 내리고. 왠만한 코스피 코스닥 주식 차트 봐라. 두달 사이에 마이너스 50프로 허다하다. 이재명한테 좀 보려줘봐 뭐라 하는지 보게. 또 무슨 손흥민 얘기하려나 ㅉ
지금 주식시장 완전 패닉인거 모르나? 삼전닉스만 갖고 올려놓고 나머지 주식은 다 다 떨락인데 지수 9천이면 뭐하나. 지금 개인들 100명중 90명 이상은 다 손실구간일텐데 30년 주식해 왔지만 이런 장은 지금껏 보지 못한 장이다. 삼전닉스 반도체만 주식인가? 이건 신중히 고민하고 넘어가야 할 문제다.
찢보유국ㅡ이게 정상이냐?
그동안 많이 올랐지 근데 내주식은 오르지도 않고 또 떨어져
이거 계속 반복되는듯한데..레버리지상폐좀
일년에 한번 나올까말까 하는 써킷브레이크를 일주일에 두번이나 발동시킨 이재명. 오를 때는 삼전닉스만 오르고 내릴때는 전 중목이 폭락하고. 이재명은 주식시장을 왜 도박판으로 만들었을까? 쿠데타 덮으려고 프로야구를 만든 전두환과 같은 목적인가? 이제 투자자들의 분노가 이재명을 향하고 있다.
전세는 사라져야 하는 것이라구 그게 자연스런 것이라구 그래서 비싼 월세로 사는게 맞다고 하는 무식한 무능한 이재명에게 뭘 기대하지??? 무식한 썩열이보다 더 무능하구 무식한 이재명에게 뭘 기대하냐구 ?? 1년 내내헛소리만 지껄여왔잖아 ~~2달 전에 햇던말 또 끄집어 또하구 4달전에 했던 말 또 끄집어 말하구 어느 부처 방문해서 미리 사전에 이리 공격해야지 하구 지적질 한들 뭐가 달라졌냐구?개선된게 1도 없잖아 물가관련 언급을 총 25번은 했을거여 패가망신은 20번 ㅎㅎ 했던 말 또하구 ~~ 이리 1년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