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에도 개미가 승리?’ 역대급 11조 폭풍매수했는데…폭락 후 반등 [투자360]
영점 표적지 중앙께 10발 몰아 쏜 이 대통령…연평부대 방문 [포토]
조선일보 차남 방정오, 회삿돈으로 ‘방 캐피탈 파트너스’ 설립 추진 의혹
투자하면 망한다? JTBC 사태 '칠링 이펙트'
조 1위 멕시코, 체코전서 2군 선발…홍명보호 32강 行 악재
[단독] 국과수 "수원 마약 의심 남성 필로폰 음성"...석방 조치
"오빠라 불러라"…李대통령 분노한 女소방관 사건 의혹 사실로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버핏 제자 ‘뼈저린 후회’
'삼전·닉스' 레버리지 부메랑 맞은 코스피… 7500선 무너지면 '지옥문'
"오빠라 불러"…여성소방관 생전 15개월, 24번 회식지옥
경찰, 잠실 개표소 진입 막은 '성조기 여성' 특정해 출석 요구
"삼전닉스, 샀다면 절대 팔지 말라"…1조8000억 굴리는 남자의 경고
대표 사퇴 직후 문 전 대통령 찾은 정청래…친노·친문 표심 겨냥
내일 새벽 5시…마이크론, ‘삼전·SK하닉’ 향배 가른다
다이어트하려고 고구마에 우유 먹었더니…몸에 나타나는 변화 3가지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경험도 없는 사람이 금감원장 앉아 제대로 시뮬레이션 해보고 출시 해야 되는데 ~ 정부 눈치에 아무생각없이 시행하니 이 사달이 난거임
민주당만 정권잡으면 나라 말아먹네 ~ 참 답이없다 ~
레버리지 etf는 거래세 대폭 올려서 함부로 거래 못하게 하고 세금도 걷는 것도 한 방법. 노름한 대가는 치뤄야지.
뉴욕증시 흔드는 k증시ㅋ
주식 상승장에는 아무 말도 없던 것들이 조금 조정을 받으니 곱등이들 처럼 기어나와서 아무말이나 던져대네. 레버리지투자가 없던 기법도 아니고, 전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된다고, 그렇게 따지면 하락장에서 외국인이 빠져나가서 그런거라면, 외국인이 죽일놈이냐? 많이 올라서 조정이 온거고, 자연스러운 현상이지. 그럼 2000천대에서 9000천대로 올라간거는 누구탓이냐?
국위선양이냐,변방에서 세계증시를 타격하는 k증시 무섭다.
K-레버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