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강인 “너무 죄송…앞으로 2~3일 많은 행운이 왔으면”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졸전에 "선수들, 집단 식중독?"...뼈 때리는 질문에 홍명보 답변 [현장영상+]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박지성, ‘홍명보호’ 직격 [월드컵]
황인범 결국 "예의 갖춰달라"…남아공전 직후 무슨 일이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이럴수가" 월드컵 남아공전 충격패로 침묵에 빠진 광화문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뭘 잘했다고 고소부터?"⋯설영우 강경대응 예고에 축구팬들 '부글부글'
“일주일만 해도 살 빠진다”… 의사가 꼽은 ‘아침 루틴’ 4가지
참다못한 박지성의 독설 "홍명보호,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남아공에 충격 패 한국, 32강 막차?…경우의 수는
홍명보는 몰랐나, 팀 에너지 바닥인데 ‘손흥민 벤치’ 실패한 승부수
[속보] 박지성, 홍명보에 쓴소리 "2014년 실패 되풀이, 이기려고 한 경기 맞나"
[단독] 청주 SK하닉, 불소 배관 작업 중단…반도체 전공정 차질 우려
"코스피 1만5000 간다, 단 '이 종목' 사지마라"… JP모건이 '비수' 꽂은 주식은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5건선수 기용의 문제다. 김승규. 이기혁. 김문환. 설영우. 오현규. 더 좋은 선수가 있는데도 굳이 선택한 이유가 뭔가. 한번도 나오지 못한 선수는 들러리인가. 쪽팔린다. 어쩌면 당연했을 지도 모른다. 손흥민 홀대. 오늘같이 중요한 경기에도 후반교체. 이건 뭔 의민가. 이해가 안 간다. 그만큼. 내외신에서 얘기하던 충고를 오늘 무시했다. 이게 감독인가. 오늘의 패배는 예고된 일이었다. 당연했던 일이다.
외국명장들을 왜못쓰나? 감나라 대추나라 겁나 간섭하니까
조 2위로 32강 진출했다가 혹시라도 일본 만나서 7대 0으로 패배할 바에야 차라리 일찍 탈락해서 축구협회 물갈이해서 일본처럼 톱니바퀴 조직축구어 기틀을 마련하는게 장기적으로 이득이다. 현재 한국 축구는 동남아 수준이다. 차라리 잘 졌다. 축구의 개혁이 시급할 때이다.
2014년 1무2패 조기 예선탈락한 감독을 또다시 쓰는게 애초부터 아니었던것 같다..
감독이 전술이 뭔지도 모르고 선수들은 볼 오는 것을 두려워하고 선수들 각자 뭘 해야 하는지도 모르는 이런 오합지졸 같은 국가대표를 더 봐야 하는건지...일본이.라이벌..더이상 니불되지 마시고 조만간 동남아축구에게도 잡힐 것입니다..이런식으로 가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