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현대의학에서 영상진단의 중요도가 증가했고 갈수록 증가하는 중인데? 그리고 소송으로 넘어가도 증거가 될 객관적인 검사를 해서 감별진단을 했는지를 중시하면서 수가체계는 거꾸로 가겠다고? 저러다가 놓치면 의사만 죽일 놈 만들고 재판대로 끌고갈거잖아
양면적이다. 한국에서 환자들이 동네 의원에 가서 금방 의사를 만나 진단을 받고 처방전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평균 진료 시간이 3~4분밖에 되지 않아 의사의 진료 회전률이 높았기 때문이다. 10분 이상 진료를 볼 때 수가를 높게 책정해주면 환자들은 더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겠지만, 그만큼 회전률이 떨어져 의료 서비스 접근성은 떨어질 수 있다. 의료 시스템을 바꾼다는 건 시민들이 의료 서비스를 체감하는 문화도 바뀐다는 것이다. 어떤 것이 더 나은 것인지, 그리고 바뀐다면 부족한 부분은 어떻게 보완할 것인지 숙고해야 한다
검사할수록 손해보게 만들고 ㅋㅋ 근데 검사안하면 소송걸테고 ㅋㅋㅋㅋㅋ 한방지원이나 없애고 얘기해라 ㅉㅉ
중국인 & 조선족 건보료 지원 안해도 돈 남아 돌텐데
결론은 탈모환자 지원ㅋㅋㅋ
소아과 진료볼 때 15분 이상 진료본 걸 어떻게 판정할까? 앞으로 간단히 끝내도 될 걸 말도 천천히 하고 시간을 질질 끄는 진료 나오지않을까? 오랜 시간 본다고 좋은 진료가 아닌데
지나가는 소아엄마를 붙잡고 물어봐라. 15분 밥 먹이는것도 어려운데 15분 심층진료. 얼굴보고 진단못하면 돌팔이되는 나라에서 참으로 현실적이다. 어차피 소아과는 문 닫는데 15분씩 예약해서보고 한달 두달 예약잡아 진료보면되겠구나. 감기..네 두달뒤예약 가능하세요..
말도 안되는 정책은 누구 아이디어인 지? 이런 정책내고 월급받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