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코스피·코스닥 매도 사이드카 잇따라 발동…코스피 서킷브레이커까지](https://imgnews.pstatic.net/image/021/2026/06/23/0002799727_001_20260623145113827.png?type=w800)

📌📈📊 코스닥 4% 급등 😳 매수 사이드카 발동…이광수 꿀팀은...?
있슈
성과급 받으려 연수 중도하차... 삼전 “50% 지급” 고육지책
콘크리트로 묻어버릴 ‘생태 천국’… 새만금의 기괴한 모순
코스피 9.99% 폭락... '공포는 공포를 불렀다'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허태정 대전시장 당선인 민선 8기 '알박기 인사' 정조준
"한국도 뚫렸다"...'수원 마약 좀비' 영상 속 30대 남성 긴급체포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전쟁이라도 난 줄’ 코스피 폭락에 개미들, 무려 10조원 풀매수…사상 최고치 [투자360]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입병인 줄 알았는데 암이라니!"…의사들이 경고하는 전조증상 [김효경의 데일리 헬스]
8900원이 순식간에 9만 원으로…“구하지도 못해” 손흥민 컵 뭐길래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한동훈 "선관위 이 정도 무능은 부패… 이 대통령, 가장 반성해야 할 사람"
복역 중인 가수 김호중 가석방 심사 통과⋯30일 출소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주식시장을 투기판으로 만든 찢 어찌할까요 ?
국민연금과 기관은 빠지고 있고 금감원장은 드러누워서라도 막아야했다는 변동손실성이 큰 래버리지에 빛투 개미들을 투전판 밀어넣고 있는 현실. 외투자와 증권사만 배불리는 선동질을 언제까지 할거냐
완전 투전판 되버린 한국증시 소수 인원과 외국인에게 대박을 주고 개미들에겐 피똥을 싸게해준 이상한 그짝 정부와 하수인들
온통 나라를 투기판으로 만든 리죄명! 그런걸 지지하는 전라도 인간들! 그런걸 지지하는 극좌들! 각오해라!가족들까지 껍데기를 확 벗겨버려야한다
찢재명 구속!!
반도체는 그렇다 쳐도 다른건 왜 쳐맞음???
애초 국민연금으로 올린 거품이지. 그리고 레버리지 만든 금융위원장 이놈 반드시 국민들이 책임 물어야 한다. 아무리 자기돈을 넣었다고 한들 이건 명명백백한 도박임. 이게 잘못 없으면 대한민국에 어떠한 도박도 처벌이 없어야 맞는거임. 도박 처벌하지 말란 뜻이 아니라 레버리지 같은 명백한 도박 상품을 정부에서 승인해줬다는 게 믿기지가 않는다. 국민들 한강 가라는 뜻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