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제 선거 끝났으니까, 대폭락할거 같으니까 미리 슬쩍 발빼는 멘트하는거 봐라. 수법이 아주 극악한 자야. 항상 저런 수법임. 미리 빠져나갈 멘트 던짐. 예전에는 대학원 석사 논문 배낀거 걸리니까, 그런 대학 학위 필요없다고 도로 가져가라고 하지를 않나... 어이없음. 또 예전에는 주가조작세력관련 대형사건 폭로될거 같으니까 미리 빠져나갈멘트 던짐. 자기만 팔고 나왔다고 그런데 나중에 보니까 주가조작세력이었다고.. 항상 이런 수법을 씀.
그래서 코스피 오른게 본인이 잘해서다?환율 금융위기이후최고치 28년만에 역대급.유가 2000원돌파 세금폭탄 관세폭탄 미국일본과 통화스와프 체결못함.역대 최악의정부.군부대란 군부대는 다 해체중.
자랑질할땐언제고.. 얍삽.. 그때그때 새치혀는 잘 놀린다.
개소리 하고 있네, 역대급 코스피? ㅋㅋ 삼전니스 빼고 뭐가 올랐어? 시장이 지금 정상으로 보이냐? 그냥 광기 그 자체다. 너처럼!
입벌구, 입만열면 구라. 속히 끄집어내려야.
모든 사건,사고의 최종 책임은 대통령이 진다고 한 사람이 그대 아시닌가? 누구를 질타? ㅎㅎ
지들이 언제부터 청년을 챙겼다고..
나라를 주식리딩방 주식투기로 만든 장본인 역대정권들이 할일없어서 국민연금 연기금으로 코스피 강제로 왜 안올렸겠냐 .. 나라가 썩어가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