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만 '10%' 역대급 폭락…개미 비명에 "통과의례" 분석 까닭
집에 '이것' 뒀더니...징그러운 벌레들 싹 사라졌다, 뭐길래?
삼전·닉스 더 오를까?…마이크론 실적에 달렸다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장동혁 자리 비운 사이…'反장 전선' 키우는 오세훈·한동훈
“병원 30번 갔는데 몰랐다”… 결국 양다리 절단한 80세 남성, 무슨 일?
수많은 야근과 '야근 후 음주'…그녀가 아웃도어 판 안 떠나는 이유 "재밌잖아요" [등산시렁]
현관 비밀번호 착각한 아버지, 아들이 꺼내든 대책
“여보, 병원 가자”…남성 건강 ‘이것’부터 챙겨야
삼전닉스, 호남에 수백조 투자 검토…수도권 벗어나는 반도체벨트
경비원이 찾아준 금 25돈…엄마 ‘마지막 선물’, 모르고 버린 밥솥에 있었네
청와대서 솥뚜껑 삼겹살에 치맥…이재명 대통령, 주한외교단 초청 만찬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쯤되면 윤석열의 계엄 명분이 완벽하게!!!! 입증된거야!!!! 윤석열이 계엄령 발표에서 분명히 말했거든!!! 반국가세력을 떄려잡겠다고!!!! 선관위가 반국가세력인거 만천하에 드러났잖아!!!!! 그리고 윤석열이 당장 석방되고 대통령 복직해야 되는 가장 궁극적 이유가!!! 좌ppal당과 죄명이가 윤석열을 내란범!!!!!!! 취급 재판을 해오고 있는게 당장 석방, 복직의 이유야!!! 내가 말했잖아. 내란은 아니고 직권남용이나 이런거는 모를까 내란은 아니라고 했거든!!! 그런데 계속 내란 프레임으로 깜빵에 가두고 있었으니 당장 석방해야해
그동안 니가 선관위원장 하면서 받아 처먹은 월급이랑 출장비 보너스등 전부 토해내라 넌 받을 자격이 없는 놈이다 너 뿐안 아니라 선관위놈들 전부 받아내야지 전부 받을 자격 없는 놈들이다 정말 세금이 아깝다 세금이 아까워
진짜 악질이 노태악, 박영수, 권순일, 이런 종자들이다. 나라가 망가지든말든 자기 배만 불리면서 대외적으로는 사회지도층 행세를 하는 적폐들
윤석렬 대통령이 왜 계엄을 했는지...윤대통령이 선관위에 왜 군대를 보내면서 계엄을 했는지... 알거같지 않나요. 뭐가 내란인가요.
탄핵은 저런인간들 하는거다 민주당아! 아무 이유없이 지들 맘에 안든다고 국정을 마비시키는 어처구니없는 줄탄핵을 남발하는게 아니다.! 민주당지지하는 인간들 정말 생각좀 잘해봐라 이게 정상이냐? 민주당의 행태가 정상이냐?
저인간 그냥공무원이 아니라 판사다...문제의식, 죄의식도 없는 인간이 재판관이었다니.. 도데체 무슨 의식으로 재판을 해왔을까..
노태악 친형이 박근헤때 자기가 블랙리스트라고 난리친 문체부 노태강.문재인이 노태강은 스위스 대사로 영전시켜주고,노태악은 대법관으로 영전
반환? 형사처벌받고 추징금으로 반환하는거지. 일반인들은 다 그렇게 산다. 옆차들이 속도위반 해왔다고 관례라고 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