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7년 최저임금 시급 12,000원으로"···도급제 적용 확대 촉구
[속보] 40도 넘는 폭염에 유럽 비상…에펠탑·루브르 단축 운영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경찰, '초등생 감전 후 익사' 물놀이시설 무단영업 의혹에 "사실 아냐"
정청래 이르면 오늘 사퇴…당권 레이스 개막
백종원은 왜 ‘장터광장’에 집착하나…더본코리아 상표 재출원 논란
홍명보 "남아공전 선발 2~3명 변화…폭염도 문제 없어"[인사이드 월드컵]
하이닉스 시총 역전 다음날 10% 폭락…하나증권 “강세장 종료 아닌 단기 과열 신호”
우리팀 막내 또 사표냈다…몰락한 ‘신의 직장’
또 좌절된 MSCI 선진국지수 편입…韓증시, 관찰대상국 등재 불발
'적십자사 회장 선출' 인요한 "불법 계엄에 의원직 사퇴로 소신 실천"
“5억짜리 아파트 10억 됐다면 매각 안 했어도 소득”…소득세 개편 토론
잠수함은 스웨덴, 장갑차는 獨에… 유럽 ‘방산 블록’에 막히는 K방산
6-year-old Singaporean boy struck by airport buggy at Incheon Airport
“밤새 공장 지키는 로봇견”…16개월간 3만3000회 점검, 9억원 손실 막았다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상한짖 또 한다
태생이 부끄러워 고향 사투리도 숨기고 태생도 숨기는 전라도에서 롯데칠성.금호 타이어 망한것도 모르냐 거기는 기업할곳이 못된다 구멍가게가 딱이다
재벌 해체해야 된다는 사람이 왜 맨날 재벌들 불러서 호남에 공장지으라고 난리임? 아직 용인도 못지었는데 저게 될거라고 생각해??ㅋㅋ 반도체 사이클 길어야 28년까지인데 그때까지 부지매입도 못하지 싶음 저쪽동네 부동산알박기 벌써 난리났다던데 그걸 삼전닉스가 사주겠냐? 정권바뀔때까지 버티면 그만인걸
전라도 가면 잘 나가던 기업도 망한다! 호남은 쌀농사만 지어 먹어야 한다! 반성이 없는 지역이다!
설비가 완공될즘에는 반도체 피크는 이미 박살나 중국.대만등에 치킨싸움일 시기인데 오히려 비용절감해야 판국에 반도체증설?...그동안 증시를 지나치게 기형적으로 삼성.SK 정부.언론이 하루가멀게 찬양찌라시로 시총 몰아주더니 뜬금없는 벌판에 반도체공장?...정치적 밀약이 없었는지 의구심이 들정도다...당초 상속세로 여러 계열지분팔아야 했던 이재용은 이번상승으로 수십조 상속재원을 손쉽게 마련했고 이건희시절보다 더 부가축적되었으니..그 보은으로 진행하는건가?...증시자체를 기형적으로 박살내면서까지...이런 짓거리는 그만하자..
기업 좀 놔둬라 보태준 것도 없으면서 그나마 잘되는 것 건드리지 말고 그놈의 전라전라 전라도 지긋지긋하다
기업 경쟁에 정치가 개입이라...그것도 기업에 도움을 주는 게 아니라, 부담과 비용을 전가하는...문재인 정권 삼성전자 총수 감옥 가둔 것부터 최근 스타벅스 불매운동 조장까지...노란봉투법...세계 경쟁 국가의 정부들은 사활을 걸고 반도체 기업을 지원하고 타국 반도체 기업들의 투자까지 유치하려는데...그러고 보면 가장 비민주적인 집단이 군부독재시절 운동 한번 한 걸로 지금까지 민주 팔이하는 거 보면...대한민국의 앞날이 걱정스럽다. 반도체 지원도 전 정권에서 계획해서 용인 등에 삼전, 하닉이 투자했는데...4대강도 빛을 보고 있고.
삼성,SK 팔비틀어 용인에 실컷 진행중인 반도체 공장설비를 취소하고 옮긴다?? 이게 공산국가지 뭐야...근데 이것도 지지율 방어를 위한 쑈질이라고 본다..삼성SK도 일단 장단 맞춰주는거...어차피 정권 끌려내려오면 없던일 될테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