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차 석유 최고가 이후에도 오름세 지속...경유마저 2천원대 / YTN
YTN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어제는 좋다더니" 하루 만에 5% 급락‥계좌 녹는 개미들 어쩌나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공산당이냐.... 반도체 공장 전라도에 지으라고 협박 집팔라고 협박 이제는 하다하자 시장개입까지.... 나중에진짜 니들 어쩔려고 그러냐.....🤣🤣🤣🤣🤣🤣🤣🤣🤣
아니.. 좌파 정권 이것들 진짜 웃기는 인간들 이야.. 국제유가 하락 으로 지금 시중에서 가격이 내려가는중 인데.. 또 시장 개입 하네.. 어째서 사사건건 간섭 이냐... 반도체 공장 이전도. 그래.. 기업이 알아서 사업하기 좋은 입지를 찿는게 옳지.. 니들이 먼데 옮기라 마라 개입 이야.. 야이~ 독재 좌파 들아....
정부 이기는 시장 없다면서 부동산이든 유가든 정부가 일일이 개입하면 그게 시장경제냐. 고환율 고물가는 왜 못잡고 2차추경 타령이나 하고 있는거냐 다음달 금리를 인상하겠다면서 배치되는 추경 돈풀기는 뭐하는 짓이지? 지지율 떨어지니 또 매표버릇 나오네
이재명 탄핵하자 나라의 명운이 달렸다
이재명 지지율 고시가나 내려라... 평범한 국민 지지율은 이미 바닥이다... 연예인, 유흥업종사자들로 여론조사 왜곡하지 말아라...
지금 기름값이 1600원이 정상 아녀? 국제 유가가 오를때는 실시간 반영하면서 왜 내릴때는 시차 따지냐?
차량2부제는?
정유사들 올릴땐 총알같이, 내릴땐 세월아 내월아~~ 정유사들 담합과 불공정 거래는 정부에서 강력하게 조치해야 한다. 난 민주당정부가 잘한다고 생각한다. 국민의힘과 조선일보가 아무리 방해해도 민주당 이재명정부는 반드시 성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