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평당 1000원에 부지 제공하겠다”…구미시, 반도체 유치 위해 ‘초강수’](https://imgnews.pstatic.net/image/029/2026/06/25/0003033670_001_20260625113712613.png?type=w800)
유시민, 김어준 방송 출연해 李대통령 비판?…무슨 말 했길래 "사전유출 자제"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홍명보 작전 실패 대참사···‘조기 교체 이어 선발 탈락’ 손흥민, 2경기서 월드컵 최저 터치
이 대통령, 이재용과 청와대 만찬…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李대통령, 이재용과 만찬 겸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경찰관에게 침 뱉은 개표소 시위대 구속 심사‥'부정선거' 외치며 출석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멋지다 구미시장 일잘하네
추경호가 최저임금 폐지하고 테슬라 공장 짓는다며???
삼성은 구미로 가는것이 맞다
됐고 정부가 나서서 대한축구협회 해체하자
나라땅을 저거 꼴리는데로 가격정하네 하기야 편의점 최저임금도 주지않는 동네
빵 공장이나 유치해라,,
호남은 기업의 무덤터 입니다. 가는 쪽쪽 망해나오는데 거기에 나라의 명운이 달린 1,2위 기업을 밀어 넣는다고? 있던 기업도 공장 문닫게 만드는 곳에서?
전기는 있어도 파업 좋아하는 호남은 안됩니다.....반도체는 파업하면 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