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기후부장관 “광주·전남, 하루 337만톤 공급 가능”…삼성·SK 반도체 용수 우려 일축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李 대통령 "호남에 물 충분…삼성·SK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비판에 “전무후무한 초대규모 지역투자 유치”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이게 바로 공산주의지. 기업들은 경제 원리로 움직이는데 강제로 근거없이 전라도에 공장 지어라고 강요하니까. 근제 극좌파 지역 광주 전라에는 공장 지으면 다 망해서 나가는데 문제네.
우덜이 하면 행정지도. 박근혜가 하면 국정농단이냐? 찢씨 성남시장시절 개거품 물고 촛불놀이 하던거랑 똑같아. 찢도 탄핵 되고 감빵 가자.
역사적 성과란 말하기전에, 박근혜 전대통령이 가덕도공항때문에 시끄러울때 프랑스에 적격성을 알아봐 달라고해서 받은 결과(안된다)를 들어서 허가를 안해줬듣이, 해외에 적정성평가를 받아서 호남에 짓는게 나은지 충청, 경기, 경상에 짓는게 나은지 해봐라. 그래야 주주들과 국민들이 납득을 할게 아닌가. 한기업의 명운이 걸린,수백조가 드는 투자를 대통령 한사람의 마음대로 할 일이냐*
대통령 권럭남용으로 평생 감옥가겠군 재벌 총수들 불러다 갑질 겁박하고 험지에 공장 세우라고 닥달하고 ㅋ 넌 박근혜 감옥간 논리 그대로 수십년 감옥행 확정이다 모지리야 ㅋ
하는짓이 공산당 수괴같구만, 반도체 공장을 어디에 짓느냐는 기업총수가 결정할 일이지 왜 대통령이 나서 왈가왈부 하는건지..
지지율 떨어지니... 공취도 물 건너갔고 어차피 믿을곳이 그곳뿐이니.. 살려달라는 애걸로보임.. 제발 출신학교 욕만 좀 안먹게 해주면 좋을듯... 쪽팔려서 어디 돌아다니지를 못함. 쩌거가 너 후배냐? ㅠㅠㅠㅠㅠ 아..쪽팔리...
언제부터 삼전닉스가 공기업으로 바꼈냐?
대통령이라는 자가 하루 5번이나 폭풍 SNS 하고 있으니 환율이 잡히겠냐? 오늘 미국 1,535 원이다. 이재명이 야당 대표시절 윤통에게 1,400 원 넘으면 "국가경제위기" 라며 야단 부려 놓고 뭐하고 있는거냐? 환율 좀 잡고 물가도 잡아라. 부동산은 게판. 나라 선거도 게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