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7건주식 개폭락했다 이제 연기금 고갈속도는 곱하기3배다 멍충이들아 주식비중 늘이라고ㆍ한놈들 다 감옥가야한다
연금은 늦게 주고 약속한 정년연장은 안 해주려고 요리조리 요령만 부리는데 여기에다 국민연금은 환율방어 주가부양에 다써버리니 이제 쫄딱 망하는 것 아닌가.
국민연금을 정치권에서 손대기 시작하면 이미 독재가 시작된 것이다. 국민연금은 순수 국민재산이다. 무순 명목 무순 핑계로도 정부가 관여 할 수 없다. 주가 부양을 위한다는 명목으로 관여한다면 정권을 타도 해야한다.
팔아야 늘어나지 떨어지면 줄어들지.
지금 기준? 나중에 폭락하면?
고맙다!!...전세계 개미들아!!..진심이야
국민연금 국내주식 보유비율을 원안대로 관리했어야 했는데.. 정치권 눈치보느라 팔지도 못하다가 보유비율만 올려놨으니.. 폭락장 오면 누가 책임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