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어제는 좋다더니" 하루 만에 5% 급락‥계좌 녹는 개미들 어쩌나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본인이 책임자 아닌가?
좋은대학나와서 좋은직장에 관용차타고 다니면서 몇십억집에 사는 니들이 뭘 알겠니? 그넘의 선진금융 제도만 따라하면 다 되는줄 착각하고 거래시간 늘리면 좋은줄알고 근본적인 거버넌스자체는 못건드리는데 무슨 .. 다들 옷벗어라 이렇게 투전판 만든 책임은 금융위 금감원 거래소 그리고 기재부들 작품 아닌가? 이제와서 무슨 ..
사퇴하라 단일종목 레버리지는 너무 과하다. 안그래도 수급 쏠림 현상 심한데 지금은 완전 개박살 났음. 빨리 단일 종목 레버리지 상폐하라. 투기판을 더욱 투기판으로 만듬
레버리지 상품은 결국 이재명 정권을 몰락시키는 부메랑이 되어 올 것이다. 이걸 기획한 인간은 이재명 정권 몰락을 바라는 인간일 거고, 성과 중독에 취한 이재명은 미끼를 덥썩 물은거다. 레버리지 상품은 국내 주식 시장을 도박판으로 만들어서 황폐화 시키면, 보통의 선량한 투자자들을 떠날 것이고, 남은 사람들은 도박꾼들만 남을 것 같은데 이재명이는 지금 주가지수 올리는데 기여한다고 장기적인 관점을 못 본거다.
삼성닉스 아닌다른중소형코스탁 주식은폭락 다돌아선다 심각하다
알면 양심적으로 옷벗어라
단일종목 레버리지 등장 이후부터 국내 증시 붕괴됨. 지금 그 사태가 한 달 내내 지속되는데 대통령은 이제 와서 코스피 9천 축하한 적 없다면서 발빼고 총괄 책임자라는 사람은 저딴 소리나 하고 있네. 반도체 도박판으로 국내 증시 붕괴 직전에 코스피/코스닥 모두 공매도, 기관들 대량 매도 사태로 서민들만 피보는데 대책을 아직도 안세우고 있음.
부동산 팔고 주식을 조장했던 사람을 찾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