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세네갈 5골 폭발…한국, 32강 경쟁 순위 7위로 하락
홍명보호, 32강 진출 확률 36% 초비상…기적의 시나리오는?
32강 경쟁 7위까지 밀린 韓…확률 36%로 뚝
“이게 진짜냐” 논쟁 예고할 정도?…삼성 1000조 투자설에, 김용범 “낯선 숫자들 나올 것”
“새벽 3시면 눈 떠진다”…나이 탓 아닌 ‘이 신호’였다
[단독] 러브버그 방제제 뿌린 곳, 성충 최대 98% 적었다
미군, 이란 선박 공격에 보복 공습...이란 "중동 미군기지 타격"
마트도 백화점도 '반값'…주말 할인대전 열린다
끊이지 않는 불협화음...뒤숭숭한 홍명보호
삼전닉스 쏠림 1년 더 간다?…“M7과 비슷”
“아기가 택시에 ‘분수토’를 했는데”…택시기사 수소문 한 엄마 사연
대한민국은 왜 하이닉스를 욕망하게 됐나
“호남 반도체 투자 압박은 위법”… 한동훈, 국민의힘과 한목소리
“미용실 다녀올게” 잇따라 실종된 성인 3명…4년째 가양대교에 묻힌 진실은 [오늘의 그날]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재매이야...환율 어쩔꺼냐? 자신 없으면 내려와라..ㅋ 뉴노말갓은 소리 하지말고 왜 불리한건 입을 닫고있는지 모르겠다. 코스피가 하루에 10프로 가까이 왔다갔다하는게 언제부터 주식이 비트코인이었냐? ㅋ 니가 돈 쳐 뿌려서 돈가치 떨어져서 외인 다튀는거 기관서 주워 담아서 코스피 올라가는 시나리오 같은데 너 의도가 인플레이션 내는거면 니가 이겼다...이제 그만하고 환율 어쩔꺼냐 ㅋ
이게 주식이냐? 코인이지....코리안 코인. 삼전.하이만 오르고 나머지는 지옥!
진짜 살다살다 이런 개판오분전 증시도 다보네... 이게 좌파의 힘이냐?
정책 잘못폈으면 중단을 해야지 시총 절반 되는걸 etf두배수로 만들면 어쩌자는건지 , 정책 실무자들과 증권사와에 관계 조사먼저하고 왜 대체 이런 역사에 남을 만한 멍청한 짓을 했는지 철저하게 조사해야됨 외국인들은 삼전 하닉 실물과 레버리지 가지고 위아래로 땡기면서 파생으로 하루에 수천억을 벌어감 레버리지는 두배지만 파생옵션에서는 300배 이상이 터짐 레버리지가 외국인들이 대한민국 지수를 ATM기로 생각하는 근본적인 원인이 됐음 변동성이 문제가 아니라 도박판이 되면 그피해는 개인들이 받음
민주당 정권 능력없으면 빨리 내려와라 나라 겅제 말아적지 말고. 이게 뭔 짓이냐!!!
대통령 전과4범, 국무총리 전과4범, 비서실장 전과3범, 국무총리 후보자 전과1범이자 다주택 투기로 30억 불로소득챙김 대통령도 불로소득 26억 챙김! 이런 사람들이 정책을 만들고 실행함! 나라망하는 이유는 멀리 있는게 아님!
금감원 특검해야한다. 동전주가 변동성크다고 흑자기업도 상폐시키면서 삼전 하닉 단일 레버러지를 상장 시킨 이유를 낱낱이 밝혀야한다. 분명 공매세력과 계획한 일 가능성이 높다
홍명보 때문에 별일이 다 생기는구나,,,남아공 여권을 받는다 하더니,,진짜냐 ? 홍명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