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수심 25㎝’ 물놀이시설에 전류 흘렀다···초등생 형제 ‘감전 뒤 익사’
콘크리트로 묻어버릴 ‘생태 천국’… 새만금의 기괴한 모순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평택서 주한미군 폭행해 실신케한 민소매男, 미국국적자였다
"선관위, 잠실 '1900매 상자' 수백도 물에 녹여 급히 폐기"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대왕 잠자리채 들고 출근"…러브버그 사라진 뒤 더 바빠졌다 [목격자]
'삼전닉스'가 '닉스삼전' 되면…“시총 역전시 증시 폭락” 증권사 분석 재조명
대통령도 밀어주는 '청년미래적금' 첫날 19.6만명…도약계좌 넘었다
[단독] 잠실 개표소에서 경찰관에 침 뱉고 욕설한 여성 현행범 체포
삼전닉스 하루만에 시총 514조 증발… 다시 '250만닉스·31만전자'[핫스탁](종합)
‘쾅쾅쾅쾅쾅쾅쾅쾅’ 아수라장…70대 몰던 택시, 車 8대 들이받았다
[속보] 최저임금 최초 제시안, 노동계 "1만 2000원"-경영계 "동결"
[단독] 미·이란 협상 핵심 된 韓 반환 자금… 65억불, 독일 거쳐 카타르로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여지것 소외됬던 종목은 오늘 왜떨어진걸까... 시장자체가 망한거같다..
삼성 하이닉스 오른거에 비하면 폭락이라고 볼 수없지요 하루에 조금 떨어진것에 불과하지요 문제는 덩달아 오르지도 않은 주식이 더 떨어졌다는 겁니다 이것을 폭락이라고 하지요
기회 좋아하네.어차피 국민연금은 팔아야하고 오른다해도 곧 떨어지게 되 있다.정부가 투기판 업주같다.연기금은 수익 실현하고 정치권에 의한 명으로 시장에 관여하지마라
이재명이 코스닥 정상화하니마니하더니 개판만듬
지금상황. 정상으로. 보이면. 잘못된거지. 봐. 저두종목 때문에. 정권. 망하고. 나라도 금융. 위기로 가는 걸. 그리고 수많은 빛쟁이가. 생긴다. 환율 이. 그답이다. 지금환율 봐라
국가에서 대놓고 도박장을 만들었으니 당연한거 아닌가? 이걸보고 호황이라고 떠들어대는 정책실장도 제정신은 아닌것 같고, 미실현 이익에 대한 과세를 논의하자는 민주당 조국당도 이미 정신들은 안드로메다로 보낸것 같은데...코스피가 9000을 찍으면 뭐해...물가 환율 내려올 생각을 안해 실물경기는 개박살에...양극화 더 심해지고. 진짜 선거 잘하자....ㅠㅠ
안오른 주식도 개같이 떨어지는거보면 국장 너무 이상하다
5만원짜리가 30만원 됐다고 망했다고 난리..ㅋㅋㅋ 250%먹고 11%내렸다고 난리..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