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이 대통령, 자신감 지나쳐‥ 지지층 증축 원하는데 재건축"
기후부장관 “광주·전남, 하루 337만톤 공급 가능”…삼성·SK 반도체 용수 우려 일축
한국 벼랑 끝 '8위'까지 밀렸다…32강행 경우의 수 보니
주가 31% 폭락 인도네시아…원인은 ‘전국 무상급식’ 청구서[딥다이브]
李 대통령 "호남에 물 충분…삼성·SK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한국 32강 진출 낭떠러지로…조 3위 순위 8위로 추락
유시민 "李대통령, '증축' 아닌 '재건축'⋯자신감 지나쳤나"
“이러다 30억 찍겠어”...‘이상 과열’ 동탄 집값 [김경민의 부동산NOW]
기적 생존 시 벨기에와 격돌…32강행 남은 경우의 수는?
'코어 지지층 이탈' 주장에 곽상언 "김어준, 조선일보 이상 권력"
대한민국 32강 마지막 경우의 수, 28일 ‘이 3경기’만 보면 된다
“한국 축구 최대 적은 축구협회”…송영길, 히딩크까지 꺼냈다
카지노 교육감과 업자, 그리고 기자
로또 1등 17.7억씩 16명…자동 선택 '15곳', 수동 '1곳'
李대통령, ‘호남 반도체공장’ 비판에 “전무후무한 초대규모 지역투자 유치”
“74년생 이혼남, 90년생 여성 원함” 노모가 대신 쓴 ‘공개 구혼장’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반도체. 공장이 호남으로 간다고 발표를 해도 진짜로 그곳에. 공장을 세우겠 습니까 절대 못갑니다 모든조건이 열악한 그곳에 절대못갑니다 반도체에. 대한 모든인프라가 전혀 안되있는곳에 ㅋㅋ 하이닉스를 모든조건을 갖춘구미에서 유치할려고 했을때 최대걸림들이 인재유치가 안된다고 수도권으로갖는데 구미에는 반도체관련기업이 200개 넘는데도. 말입니다
기업들은 평택,천안, 아산이 마지노선인데 뜬금없이 전라도,,,,전라도는 노력도 안하고 남 잘되면 삥만 뜯냐???
뒤에서 총겨누고 결정 내리라 해놓고 CEO들이 알아서 했다고???? 니가 가만히 있는데 이재용과 최태원이가 각하 저희가 호남에 1000조를 투자해 각하의 업적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하고 자진납세 했다고? 진짜 국민들을 개돼지로 보는구나??
CEO와 이사회가 결정하기도 전에 대통령이 먼저 호남을 지목한 자체가 권력남용이며 기업옥좨기 아닌가!!!
감옥보낼때는 언제며 삼성기업 없애야 한다고하던놈 누구였더라 그러고선 반도체공장 유치라?청와대 기업인 호출했는데 거절하고싶어도 거절못하는게 기업인들이다
광주는 토착기업도 극렬노조와 골수좌파 시민단체 등쌀에 못견디고 타지로 옮겨간 반골좌파 본좌의 고장이다 광주에서 우파는 친일파 토착왜구 극우꼴통 세력으로 낙인 찍혀 아주 멸종하다시피 했다 따라서 광주는 지역정서나 주민성향으로 볼때 삼전닉스 같은 대기업집단보다 궁합이 찰떡처럼 잘 맞는 민노총 전교조 민변 참여연대 환경연대 대진연 한총련 같은 종북성향이 강한 골수좌파단체의 본부가 내려오는게 지역민과 교감하며 상호윈윈 할수있는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다 ㅎㅎㅎ
너 혼자만의 이익 이겠지ㅋㅋㅋ 대장동 처럼 ㅋㅋ
AI 경쟁력은 1~2년의 차이가 넘사벽이거늘~~ 지방 균형발전을 반대하는게 아니라.. 인프라가 전무한 호남 등에 건설하는게 타당하냐의 문제임.. 건설 중인 용인에서도 수년간 전력, 수도 인프라 진행이 안되고 있는데(민주당 의원들이 지역주민 반대에 규제를 못 풀고 있음), 인력 인프라가 전혀 없는 호남에 짓는다는 발상이 ㅋㅋ 웃기네.. 기업이 바보냐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