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국, 조2위로 32강 진출 시 캐나다와 맞붙는다](https://imgnews.pstatic.net/image/088/2026/06/25/0001016174_001_20260625102613509.jpg?type=w800)
유시민, 김어준 방송 출연해 李대통령 비판?…무슨 말 했길래 "사전유출 자제"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홍명보 작전 실패 대참사···‘조기 교체 이어 선발 탈락’ 손흥민, 2경기서 월드컵 최저 터치
이 대통령, 이재용과 청와대 만찬…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李대통령, 이재용과 만찬 겸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경찰관에게 침 뱉은 개표소 시위대 구속 심사‥'부정선거' 외치며 출석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6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7건걱정하지마라 남공한테 발리고 국대해체된다
김칫국 기사.
이렇게 대진표가 좋은데 8강에 못 간다면 대한민국 축구는 앞으로도 희망이 없다.
남아공 상대로 농락을 당하네.. 32강 갈 실력이 아니다 이건…
명보 삽질해도 개꿀조 만나서 16강까진 갈수도 있다는 게 짜증나네
멕시코에 1:0으로 졌지만 경기 내용은 만족했었는데...남아공 전반을 본 소감을 12자로 표현 하자면, 허둥지둥, 우왕좌왕, 갈팡질팡....끝.
남아공에 쳐발리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