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李 대통령 "호남에 물 충분…삼성·SK하이닉스 어리석지 않아"
트럼프 "미국, 호르무즈 해협에서 이란 공습…인내심 다다르면 이란 더 이상 존재 않을 것" 압박
[속보] 쿠웨이트군 "방공망, 적대적 미사일·드론 대응 중"
'미담 제조기' 100억 자산가의 두 얼굴…캐리어에 담긴 진실
[속보] 트럼프 “군사적 대처해야 할 수도…이란 존재 없어질 것”
로또 1230회 당첨번호 조회···'1등 16명 중 무려 15명 자동'
1230회 로또 1등 16명···1인당 17.7억 '잭팟' 터졌다
'집값 상승 전망' 연초 수준까지 짙어졌다
“헬스장 안 가도 살 빠지네”… 홍현희가 꼽은 ‘식사 직후 30분’ 습관
홍명보호의 잔혹한 '빙고 게임'…남은 세 칸에 걸린 32강 운명[인조이 월드컵]
중3 남학생의 첫 문장이 준 충격... 독자들은 왜 지갑을 열었나 [썼으면 고쳐야지]
유시민 ‘재건축론’에 여당 부글…“본인은 건물주, 이 대통령은 세입자냐”
"세상은 흑백만 있지 않다"…이 대통령, 호남 반도체 논란 재반박
“나만 피곤해?”…초여름, 축 늘어지고 무기력하다면
"최소 두 팀 제쳐야 가능"…32강 막차 이 경기에 달렸다
[월드컵] 크로아티아, 가나에 2-1 승리…홍명보호 한국 가나
5건 노출
인기 댓글
공감순 8건승리한 자에게는 세리모니권이 있다. 패자는 말이 없어야 된다. 실력은 없는데 말이 많네.
얕잡아보던 남아공에 처발린게 가장큰 비매너 아닌가?
그럼 승리해서 좋아 죽겠는데 기뻐하지도 못하냐? 지들이 못해서 진 주제에 감히 어따대고 승질이야? 6.25 때 우리나라 도와준 고마운 나라한테 버르장머리 없이.
전술이 없는데 어떻게 이기나?32강 재수좋게 가더라도 지금같은 무전술 축구하면 필패는 뻔하다.그냥 기권하고 선수들은 소속팀 돌아가고 홍명보는 앞으로 축구 감독할 생각하지마라
비기기작전 축구. 기대이하
기사 제목부터ㅋㅋ 남아공이 비매너야? 우승팀이 진 팀 눈치 보며 기뻐해야 되냐? 경기도 지고 국가 매너도 졌네ㅋㅋ 진짜 쪽팔리지도 않나...
축제다 승리한 팀의 세레모니는 당연한거 아니냐 거기서 굳이 조용히해달라 예의를 갖춰달라 한게 더욱 더 예의 없는거 아니냐?실력도 저질 매너도 저질 팔이 안으로 굽힐라 해도 이건 아니지 이겼을땐 그리 기뻐하고 뛰더니 그래 그땐 상대팀 생각 안나디?
우리가 승리했으면 남아공 배려해서 조용~히도 있었겠다 졸전을 벌인 팀이나 조용히 있어야하는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