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AI 미국이 압도적 선두. 그리고 뒤어이 중국, 그리고 3위로 대한민국이 거론되고 있는 상황. 차세대 세계 경제를 뒤 흔들 무기로 AI가 대두되는 상황에서, 우리나라가 AI 관련하여 유엔산하 기관도 유치했고, 미 중은 AI 패권을 위한 경쟁을 하지만, 우리는 패권 경쟁이 아니라, 진정한 인류를 위한 미래 기술로 ODA 사업에도 AI를 접목시키려는 노력을 하고, AI 후진국, 중진국들과 함께 나아가자는 인류를 위한 더 큰 발걸음을 내 딛고 있는 상황. 그 결실은 우리의 이익 극대화로 이어지지 않겠습니까??
곧 스카이넷 나올듯
AI를 전쟁에 사용하기 시작한 나라들이 책임져야지. 헬게이트 열었네
미토스때 이미 나왔던 공포 재탕
우리나라도 철저히 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첩자를 조심해야 합니다. 꼭 막아낼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꼭 닥쳐올 것같습니다.
석유처럼 AI를 자원무기화 하려고 하네 ㅉ
터미네이터 눈 앞으로! 핵으로 망하겠에? 로봇들의 세상 !
AI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간이 대처하긴 이미 넘어섰다고본다 드디어 AI의 통제를 받드는 시대가 오는구나..그렇게 인간들이 AIAIAI하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