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시민, 김어준 방송 출연해 李대통령 비판?…무슨 말 했길래 "사전유출 자제"
홍명보 “내가 잘못 판단…식중독 같은 건 없었다”
홍명보 작전 실패 대참사···‘조기 교체 이어 선발 탈락’ 손흥민, 2경기서 월드컵 최저 터치
이 대통령, 이재용과 청와대 만찬…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우리도 있는데…'TK, 호남 반도체 공장 '발끈'
[월드컵] 홍명보호, 남아공에 0-1 패배…32강 진출 '물음표'(종합)
“홍명보 연봉 몰수해야”…남아공전 충격패에 연예계도 폭발
경찰에 침 뱉었다가 체포된 잠실개표소 女 시위자…"모든 게 억울"
“삼전닉스 믿고 계약 취소했는데”…동탄 집주인들 당황한 이유
李대통령, 이재용과 만찬 겸 회동…반도체 지방투자 최종 논의
설영우는 남아공전 패배에 사과...에이전트는 악플 강경 대응
하이닉스 이어 삼성전자도 ADR 상장?...증권가 "재평가 강력 촉매"
한국 32강 막차 타려면? 경우의 수 따져 보니
대기업 가지 않아도 육아휴직을 쓸 수 있으려면
경찰관에게 침 뱉은 개표소 시위대 구속 심사‥'부정선거' 외치며 출석
이 대통령 "첨단산업 지방 확대"...'호남 반도체 클러스터' 현실화되나
6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호남에 세우면 나라망치는거고 경북에 세우면 나라발전이냐? 70년째 밀어주는 TK는 지금 많이 발전해서 좋겠다 ㅋ
생각하는 꼬라지하고는 다 지들 같은 줄 아는 모양. 기업인들이 안 남는 장사 할리가 있겠냐??!! RE100 재생에너지 안되는 공장은 이제 아무도 안사준다. 오히려 정부의 도움이 필요한 거지 그것에 필요한 가장 요충지를 찾고 지역과 경제에 도움도 되고 기업이 더 성장할 수 있는 방안을 찾는거지 또 프레임에 엮고 선동질 한다 ㅉㅉㅉㅉ 뭐 눈에는 뭐 밖에 안보인다고... ㅉㅉㅉ
그러지 말고 테슬라 대구 유치나 열심히 해라!! 유치하면 열혈이 박수받을 거다~~!!!
지긋지긋하다. 국가발전은 손톱만큼도 생각하지않고 갈라치기선동만 하고있다.
하여간에 내란당 것들이란
전력수급 이유도 있고 어차피 반도체 쇼티지가 계속되고 있으니 케파는 늘려야하니까 용인과 함께 호남에도 공장 짓겠다는게 뭐가 문제라는건데?! 그리고 경남권은 차후피지컬ai를 중심으로 발전계획이 이어질건데 무슨 산업이 정치에 휘둘리네마네...저런게 제1야당이다...에효
오세훈 추경호 이진숙 등 수사 받아야 할 잡것들을 찍어준 것들이 이제와서 지역을 왈가왈부 하고 자빠졌다.
박정희가 영남 고속도로 만들고 지원해준 거는 뭐냐? 국토균형발전은 되어야 맞다고 본다... 호남은 정말 낙후되있어서 이대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