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닉 시총, 삼전 넘으면 붕괴"…한 달 전 경고 나왔었다 [돈앤톡]
삼전·SK하닉 대폭락에 개미 ‘멘붕’…차익실현인가 붕괴 신호인가
[단독] “497표 개표도 안 했다”…선관위, 알고서도 개표 종료
하루 만에 끝난 ‘SK하이닉스 천하’…코스피 급락 속 삼성전자 시총 1위 재탈환 [투자360]
"반도체 특가세일, 오늘이 기회"…하루 만에 11.5조 쓸어담은 개미군단
"7월부턴 강제로 팔아야"…코스피 덮친 국민연금 '1조 폭탄매물'의 서막
삼전보다 더 올랐다…앞으로 더 간다는 ‘제2의 반도체’ [플러스 관심종목]
'尹 옹호' 인요한, 대한적십자 회장 논란에…"국민 통합위해 최선"
140억 베팅 통했다…KBS, 북중미 월드컵 시청률 JTBC '압도'
"주식·부동산 미실현 이익도 소득…포괄적 과세해야"
"尹, 가슴으로 이해" 인요한, 적십자 회장 선출되자 "계엄은 불법·잘못"
출산 2주 전 만삭 아내 두고…지게차 깔려 숨진 26살 계약직 청년
[마켓뷰] ‘악몽 같은 화요일’… 폭락한 코스피, 8200선 후퇴
'성조기 치마 여성' 얼굴 공개됐는데…신원 특정 아직, 왜?
개장 앞둔 물놀이시설서 숨진 초등생 형제⋯부검 결과 사인은 ‘감전 후 익사’
5건 노출
Trendar 수집 스냅샷 기준 시각.
인기 댓글
공감순 8건ㅋㅋㅋ 더불어 공산당 찍었다면 당연히 ...뭐...당연한것가지고..무신...이익보지않은 주식 부동산도 소득세 메길려고 하는데...저것 가지고....무신..
좌파가 집권하면 국민 삥 뜯는것 당연시 되어 왔습니다
집은 못사게 정상주담대 막아 주거사다리 끊어 월세살이 내몰고 푼돈 주식도박장에 몰아넣어 상투치고 깡통 만들고 틈만 나면 세금폭탄 협박이 일상인 나라. 나라가 국민 파탄 나라냐?
대 재 앙 보유국이 이런세법 고칠리가있나 ! 세금중독주권정부 ㅋㅋㅋㅋㅋㅋㅋㅋ
찢재밍이 덕분에 대박
세금이 새는 곳은 막지 않고, 선량한 국민들 주머니만 털어 갈 짓만하는 국회, 정부는 존재할 가치가 없제.
좌파는 국민들 삥 뜯어서 세수 확보하고 돈은 무슨 석유자원있는 나라처럼 쓴다
아무츄어 정부... 방위가 국방부 장관이 되는 세상 총도 못쏘는 놈이 국가 방위를 책임진다니...쯔 쯔...